본문 바로가기
'Eating' Review/사서 먹은 리뷰

[프레시지 로제파스타 밀키트/곰곰 찹스테이크 밀키트] 추천후기 기념일 홈파티 홈쿡

프레시지 쉬림프로제파스타밀키트

곰곰 찹스테이크 밀키트 추천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식당에서 외식하기에는 불안해서

조금 특별한 메뉴를 먹고 싶을 땐,

#밀키트 정말 많이 찾는 것 같아요!

 

 

 

특별한 날이나, 기념일에 집에서

홈파티로 분위기도 낼 수 있고

정말 쉽게 요리해서 금방 먹을 수 있는!

밀키트 추천 아이템 가져 왔어요 ^^

내돈내산 솔직후기 입니다!!!

 

 


 

 

프레시지 쉬림프 로제 파스타

 

솔직히 여러 밀키트를 먹어 봤지만,

프레시지가 제일 만족스러웠던 것 같아요.

 

특히 프레시지에서 서양식 메뉴를

많이 사 먹어 봤는데,

쉬림프 로제 파스타도 정말 맛있더라고요!

 

2인분 로제파스타 593g

할인해서 8,210원에 구매!!

 

레스토랑이나 식당 가서 먹으면

파스타 2인분이면 2만원도 넘잖아요~

 

가성비 짱!!

 

 

 

프레시지의 4가지 약속.

-HACCP인증 시설에서

제조, 생산한다고 하네요.

-셰프의 가장 쉬운 레시피

-손질된 재료로 간편하게

-누가 해도 똑같이 맛있는!

 

직접 해 먹어 본 결과

정말 맞는 말인 것 같아요 ㅎㅎㅎ

 

 

 

 

 

프레시지 쉬림프 로제 파스타

안에 들어 있는 재료는,

 

파스타면, 새우, 양파, 마늘

건파슬리, 토마토소스, 크림

올리브오일, 파마산 치즈, 허브솔트

 

 

아래 사진과 같이 들어 있습니다.

 

 

 

 

 

아주 예전에 프레시지 밀키트

레시피 종이가 따로 있었던 것 같은데

이제는 그냥 박스 겉면에 써 있어요.

 

박스 아래 부분에 간단 레시피가 있으니

박스 종이는 버리지 마세요!!

 

정말 말 그대로,

쉬림프 로제 파스타가

15분만에 완성돼요 ㅎㅎㅎ

정말 쉬운 이 레시피만 따라하면 끝!

 

 


1. 새우 마리네이드 하기

-새우를 깨끗이 씻어 키친타월로 물기 제거하기

-새우에 허브솔트와 올리브오일 1/2을 넣고

마리네이드하기

 

2. 재료 익히기

-냄비에 물 1400ml(종이컵 9컵 반)를 넣고

끓으면 파스타 면 넣고 7분간 삶기

-면을 체에 밭쳐 건져두기

(저만의 TIP! 건져두고 나서 올리브오일을

뿌려 두면 면이 서로 붙지 않고 좋아요.)

 

3. 재료 볶기

-팬을 강불로 1분간 예열하기

-남은 올리브오일과 새우, 양파, 마늘을 넣고

중불로 1분간 볶기

 

4. 완성하기

-팬에 토마토소스, 크림, 면을 넣고

중불로 2분간 볶기

-접시에 파스타를 담은 뒤 건파슬리와

파마산 치즈를 곁들여 완성하기

 

셰프의 팁)) 완성 단계에서 파스타가 너무

되직하면 남은 면수를 조금 넣어 주세요.


 

 

 

 

 

 

 

프레시지 쉬림프 로제 파스타

완성!!

 

 

마지막에 건파슬리랑 파마산 치즈

뿌려주니 정말 굿굿!!

 

 

양이 좀 많아 보이는데..ㅋㅋ

저는 면이 조금 적을까봐

집에 있던 면을 조금 추가했어요.

 

그래도 맛있었어요~ㅎㅎㅎ

 

 

 

 

 

항상 맛있게 먹는 프레시지 파스타

이번에 쉬림프 로제 파스타는

오랜만에 두번째 재구매인데

역시나 맛있어서 이렇게 포스팅으로

추천 드립니다!!

 

 


 

 

 

 

곰곰 골든비프 찹스테이크

 

쿠팡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죠? ㅎㅎㅎ

 

gomgom이라는 브랜드는

쿠팡 자체 브랜드라서

쿠팡에서 상대적으로 가격이

조금 저렴한 편이에요.

 

파스타랑 같이 먹을 스테이크 밀키트

찾던 와중에, 곰곰 골든비프 찹스테이크

후기가 괜찮은 것 같길래 도전해 봤어요!

 

 

다른 스테이크 밀키트는 보통

12,000원~15,000원 선인데

 

곰곰 골든비프 찹스테이크 밀키트

569g에(2인분) 10,120원에 구매했어요.

 

(근데 찾아 보니까 지금은

12,74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제가 할인할 때 잘 산 듯해요.)

 

 

 

 

 

 

 

쿠팡 밀키트인

곰곰 골든비프 찹스테이크 세트

밀키트 안에 있는 재료는,

 

소고기, 양파, 홍피망, 청피망,

쥬키니호박, 마늘쫑, 단호박,

총알새송이, 방울토마토, 허브맛솔트

올리브오일, 찹스테이크소스

 

 

아래 사진과 같이 들어 있습니다.

 

 

 

피망, 버섯, 단호박, 마늘쫑

피망, 양파, 방울토마토 등

 

소고기 스테이크와 같이 먹을

채소도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만족스러웠어요.

 

 

 

 

허브맛 솔트 봉지가 작으니,

모든 구성품들 잘 확인하시고

조리해 주세요-!!

 

 

 

 

프레시지와 동일하게 곰곰 밀키트도

조리방법이 겉 박스 밑면에

적혀 있더라고요.

2인분 5분이면 완성! ㅎㅎㅎ

 

준비 재료 및 도구도 적혀 있었어요.

코팅팬, 냄비, 체, 키친타올

 

그리고 각각의 조리방법마다의

시간도 적혀 있었어요.

 


2분

1. 팬을 중불에서 1분간 예열하기

2. 팬에 올리브오일, 소고기를 넣고

강불에서 1분간 볶기

 

 

2분

3. 같은 팬에 모든 채소와 허브맛 솔트를

넣고 강불에서 2분간 볶기

 

 

1분

4. 찹스테이크 소스를 넣고 재료들과 골고루

섞어가며 강불에서 1분간 볶아 완성하기

 

 

꿀팁!

처음부터 끝까지 강한 불로 조리해야

육즙이 빠지지 않아요.

고기는 겉면이 노릇해질 때까지만 익혀야

질겨지지 않아요.


 

 

 

 

 

 

곰곰 골든비프 찹스테이크

완성!!

 

 

먹기 좋은 크기로 썰려 있어서

먹을 때도 편하고 조리도 편해요!

 

찹스테이크를 빠르게 볶아서

육즙이 가득한 풍미를

제대로 느낀 것 같아요 ㅎㅎㅎ

 

무엇보다 소스 맛이 괜찮고!

야채도 많아서 정말 맛있었어요!

고기도 부드러웠고요!

 

 

 

 


 

 

 

 

샐러드만 추가해서 셋팅하니

정말 레스토랑 온 느낌~

 

 

 

프레시지 쉬림프 로제 파스타

곰곰 골든비프 찹스테이크 세트

밀키트로 정말 맛있는 한끼로

홈파티 가능!

 

정말 특별한 날이나 기념일에

이렇게 밀키트로 드시길

추천드려요 ㅎㅎㅎ

 

 

 

여기까지 밀키트 추천

스테이크 밀키트, 파스타 밀키트

프레시지 밀키트 곰곰 밀키트 후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