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속초 배달 포장 '3849 꼬마김밥 분식본점' 속초중앙시장 먹거리 줄서서먹는 분식맛집

 

 

안녕하세요.

속초댁이 된지 어느덧 한달이 되었어요.

 

속초에서 살면서 알게되는 맛집들을

여기 저기 공유하고 싶어 지더라고요.

 

 

어느 날, 속초중앙시장(속초관광수산시장)

줄이 길게 늘어선 가게를 보게 됐어요!!

근데 처음 보는 가게..? 응????

여기 왜 줄이 서 있지?

 

이미 유명한 곳인듯 했어요 ㅎㅎㅎ

'꼬마 김밥'에 왜 줄이 이렇게 길지? 싶었지만

직접 먹어보니 맛있긴 하더라고요! ㅎㅎ

 

 

 

이 더운 여름 날씨에....

그 긴 줄을 서서 기다리고 먹는 것보다는...

숙소에서 편하게 다른 음식들과

배달을 해 먹는 게 더 낫겠더라고요!!

 

'배달의 민족'에서 3849꼬마김밥 속초점

주문 가능하거든요~

저도 배달시켜 먹었습니다 ㅎㅎ

 

 

속초중앙시장 맛집 3849꼬마김밥

내돈내먹 후기 시작할게요!


 

  "3849 분식본점 (꼬마김밥)" 위치  

 

속초중앙시장 맛집으로 알려진

'3849분식본점'은,

속초중앙시장(속초관광수산시장)쪽에

아바이순대타운 안에 위치해 있어요.

 

아래 사진 보시면, 3849 분식본점은

도로 바로 앞에 있어서 찾기에도 쉬워요.

지나가면서 줄 서 있는 걸 보실 수 있어요.ㅋ

 

3849분식본점 에서는,

꼬마김밥 외에도 떡볶이, 순대, 오뎅

등 다른 분식 종류도 다 팔더라고요.

 

 

 

그런데 속초중앙시장을 걷다 보니,

3840 꼬마김밥집이 또 있더라고요?

 

여긴 '3849꼬마김밥 속초점'으로,

좀 한산하더라고요.

뭔가 본점만큼 꼬마김밥이 산처럼

쌓여있지 않았는데요.

줄 많이 서 있던 곳은 '3849 분식본점'!

 

 


 

  "3849 분식본점 (꼬마김밥)" 메뉴  

 

메뉴를 보면, 꼬마김밥집이라 그런지

꼬마김밥 종류가 정말 많더라고요~

 

1인 7개로 6,000원에 판매중이었고,

꼬마김밥모둠팩으로 18개, 25개, 32개

이렇게도 팔고 있었어요.

 

다른 분식류도 적어 놓았으니

참고하세요 :)

 

 

명태회꼬마, 청어알꼬마, 땡초어묵꼬마, 진미채꼬마,

참치마요꼬마, 우엉(야채)꼬마, 스팸꼬마,

꼬마김밥모둠팩 25개_ 21,000원

꼬마김밥모둠팩 32개_ 27,000원

어린이추천팩 12개_ 10,000원

쌀떡볶이(1인분) 5,000원

찰순대(내장X/1인분) 5,000원

대게매운오뎅(1인분/3꼬치) 3,000원

부산오뎅(1인분/3꼬치) 3,000원

소프트아이스크림 3,000원

캐릭터달고나 2,000원

음료 500ml 2,000원

 

 


 

 

 

  "3849 꼬마김밥" 배달 후기  

 

저녁시간대가 지났는데도 지나갈 때 보니,

3849분식본점에 줄이 엄청나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집에 가서

'배달의 민족'으로 배달을 시켰습니당 ㅎㅎ

굿 초이스였던 것 같아요 ㅋㅋ

 

 


'배달의민족' 앱을 보면 아시겠지만

3849 분식세트가 있어요!!!

매장에서의 세트랑 좀 다르더라고요!

 

세트B_

즉석 떡볶이 + 찰 순대(내장X) + 꼬마김밥11개 +

꼬마장(김밥소스) + 부산오뎅2꼬치

 

세트S_

즉석 떡볶이 + 찰 순대(내장X) + 꼬마김밥17개 +

꼬마장(김밥소스) + 부산오뎅 + 매운오뎅 + ..?

(잘려서 안 보임... ㅡㅡ ㅋ)

 

배민에서는 비조리 떡볶이키트도 있고,

로제 떡볶이, 즉석 쏘 떡볶이 등

네이버에 써있지 않는 메뉴도 있더라고요.


 

 

아무튼!

저녁 시간 지난 시간이었는데도...

시간은 꽤 걸렸어요 ㅋ

 

 

저희는 세트B를 시켰어요.

가격은 19,000원

구성은 정말 좋은데 ㅎㅎㅎ

2명이 먹기에는 좀 많았어요!

 

 

 

'떡볶이 국물 활용 팁'이 적혀 있었어요 ㅋ

1. 찰순대에 찍어 드세요 듬~~뿍!

2. (단골손님 의견 팁) 스팸꼬마 혹은

참치마요꼬마를 잘게 잘라서 비벼드셔도 꿀맛!

3. 국물에 밥을 넣어 촉촉하게 볶아서

치즈마무리 JMT!!!

4. 손님의 활용팁을 리뷰로 남겨주세요!!!

모든메뉴는 1시간이내에 먹는 걸

권장한다고 적혀 있네요 ㅎㅎ

 

더운 여름에는 더욱이! 각별히!

김밥은 더더욱! 조심해야 겠죠 ㅎㅎ

 

 

 

저는 원래 내장 별로 안 좋아해서 ㅋ

순대만 듬뿍 들어 있어서 좋았어요 ㅋ

 

 

 

근데.... 너무 뜨거웠던건지..

오뎅 넣은 비닐봉투로 위에 비닐이랑

붙어 버린 거 있죠..... ㅜㅜ

어떻게 먹으란 건가요ㅠㅠ

정말 힘들게 옮겨 담았습니다 ㅠㅠ

리뷰에 남길걸 까먹었네요 이런 사항 ㅎㅎ

 

 


 

 

짜잔~~~~~~!!

세트B 메뉴들 식탁에 차렸어용ㅋㅋ

 

 

 

전체적으로 맛있게 잘 먹었던 것 같아요~!

분식은 뭐.... 맛없기 힘들잖아요 ㅋㅋ

더욱이 유명한 집이라 엄청 기대하긴 했지만,ㅋ

아무튼 뭐 대단한 맛이라기보다는

그냥 맛있는 맛이었어요 ㅎㅎ

 

 

 

 

 

세트B 꼬김밥11개 시킬때,

선택할 수 있거든요.

 

각각의 김밥이 뭔지 보면서

먹는 재미도 있더라고요 ㅎㅎㅎ

 

꼬마김밥이라 먹기 힘들지 않고,

확실히 꼬마김밥전문이라 맛좋았어요! ㅋ

 

 

 

 

스팸꼬마 /  참치마요꼬마

 

 

땡초어묵 꼬마 / 진미채 꼬마

 

 

청어알 꼬마 / 야채(우엉) 꼬마

 

 

먹느라 '명태회 꼬마'는 사진 빠졌네요 ㅋ

 

아무튼 여러가지를 맛보니 좋더라고요?

꼬마김밥이라 부담스럽지도 않고 ㅎㅎ

떡볶이, 순대, 오뎅, 꼬마김밥

이 조합 정말 추천드려요 ㅎㅎㅎ

 

 

아무래도 꼬마김밥 먹고 싶어서

특히 여러 가지 먹을 수 있으니까

다음에 또 시켜 먹을 것 같아요~ ㅎㅎ

 

 

 

여기까지 속초중앙시장 관광수산시장 맛집

속초먹거리 속초배달포장맛집 3849분식

3849꼬마김밥 본점 배달후기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