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ing' Review/사서 먹은 리뷰

네스카페 수프리모 '디카페인' 아메리카노_ 쿠팡구매 내돈내산 추천후기

네스카페 수프리모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홈카페 쿠팡에서 구매 내돈내산 추천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3시~4시 정도에 커피를 마시면

그날 밤에 잠을 잘 자지 못하곤 합니다.

 

그렇지만 이 시간에도 마시고 싶기도 하고,

카페인을 줄이고 싶기도 해서,

이번에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를 구매했습니다.

 

 

여러 가지 살펴보다가

쿠팡에서 리뷰가 좋은

네스카페 수프리모 디카페인을 구매했는데

가성비 좋고 괜찮아서 추천하려고 합니다.

 


 

 

 

네스카페 수프리모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제가 구매한 것은 150g 파우치

형태로 되어 있는 것입니다.

 

구매한 후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5000원에도 팔고 있는 것 같긴 한데

역시나 배송비가 있었습니다.

 

저는 쿠팡 로켓와우 회원으로

배송비는 따로 없이 5,500원에 구매했습니다.

 

 

 

 

 

카페인 걱정 없이 즐기는!

커피 본연의 풍부한 맛과 향

이라고 쓰여 있네요.

 

150g의 수프리모 디카페인은

봉투 안에 '커피'만 들어 있습니다.

 

 

 

 

 

 

수프리모 디카페인 라인에

스틱 형태의 것도 새로 나왔다고 합니다.

1.1g 의 스틱 80개가 들어 있는 것은

만원 초반대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저는 정해진 양보다는

더 조금 혹은 더 많이

커피를 타서 마실 수도 있기 때문에

양을 선택해서 타 마실 수 있는

150g 파우치 형태가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21년 11월에 구매했는데,

유통기한은 23년 3월까지

아주 넉넉한 상태였습니다.

 

커피원두는 스페인산과 베트남산

두 가지가 쓰여 있었습니다.

 

 

 

 

 수프리모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95%~98% 정도의 카페인이 제거되어

카페인 걱정없이 마실 수 있습니다.

(1.1g당 카페인 함량 0.3%미만, 3mg미만)

 

 

 

 

 

 

'자르는 곳'이 확실하게 표시되어 있고

지퍼 팩으로 되어 있어서

커피향이 날아갈 일은

걱정하지 않아도 되었습니다.

 

 

 

 

 

 

지퍼팩을 열어 보면,

위 사진에서처럼 정말 말그대로

'커피' 가루만 들어 있습니다.

 

마실 때마다 숟가락으로 떠서

타야 하는 불편함이 싫으신 분들은

스틱 형태의 수프리모 디카페인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처음에 파우치를 세워 놓을 때...

아래부분을 확실히 넓혀 놓고

세워 놓으세요...

 

저는 그냥 세워질 줄 알고 놨다가

넘어져서.. 쏟아 버렸네요 ㅎㅎㅎ

 

 

 

 

 

 

처음에는 그냥 미지근한 물로 타 봤는데

엄청 잘 녹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다음부터는 '온수'로 미리 녹이고

아이스로 먹기도 하는 중입니다.

 

 

수프리모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는

맑은 자연수를 이용해 카페인을 추출하는

독자적인 기술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워터 디카페인 기술이라고 하네요.

 

 

 

 

 

 스틱형태로는 1개에 뜨거운 물 130ml

넣어 마시라고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파우치형태에서는

티스푼으로 1t~2t 정도에

한 컵 정도가 적당한 듯합니다.

 

 

 

 

 

 

수프리모 디카페인 아메리카노의

디카페인 로스팅 강도

미디엄 로스팅으로,

적당한 바디감과 좀 더 적은 산미로

달콤한 과일 맛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부드러운 맛으로 저도 만족하고

잘 마시고 있는 중입니다.

 

 

 

수프리모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를

아래와 같이 마시라고 되어 있네요.

 

여기까지 네스카페 수프리모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파우치형

쿠팡구매 내돈내산 추천후기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