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ing' Review/사서 먹은 리뷰

[하남맛집 미사맛집] 망월동 비조리 즉석떡볶이 배달,포장 맛집추천_ 반장즉석떡볶이 미사역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남맛집 미사맛집 추천포스팅

즉석떡볶이 배달, 포장 맛집을

소개해드리러 왔습니다~!

 

떡볶이는 웬만하면 다 맛있지만,

가끔 배달 시간이 늦어서

불어 있는 떡볶이가 오면 좀.. ㅜㅜ

 

 

그래서 이번에 처음으로

'즉석떡볶이' 비조리를 배달시켜 봤는데

정말 넘 만족스러웠어요 ㅎㅎㅎ

소개 시작합니다!

 


 

 

  반장 즉석떡볶이 미사역점  

 

제가 주문한 곳은,

'반장 즉석떡볶이 미사역점' 입니다.

배달의 민족을 통해서 주문했고요.

 

리뷰이벤트로

쿨피스/야끼만두 2개/ 고구마튀김2개

선택 가능했어요 ㅎㅎㅎ

 

 

 

즉석떡볶이 종류는 4가지였습니다.


(고소한차돌과 콩나물이 더해진)

차돌교장 즉석떡볶이

 

(우리매장 베스트베스트)

깻잎반장 즉석떡볶이

 

(짜장&고추장소스로 온가족이 함께)

부반장 즉석떡볶이

 

(맵부심, 화끈하게 매운맛 도전)

선도 즉석떡볶이


 

 

 

 

저는 처음 시켜봤기 때문에

베스트라는 '깻잎반장 즉석떡볶이' 도전

2인분에 14,000원입니다.

 

배달 구성은 아래와 같았습니다.

 

 

 

 

리뷰이벤트로 받은

고구마튀김 2개, 소스가 담긴 통

소스통에는 친절한 설명까지-

 

 

 

 

추가적으로,

더 맵게 먹기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넣을 수 있는 것도 같이 주시더라고요!

근데 저는 넣지는 않았어요 ㅎㅎㅎ

원래 맵기가 딱 적당하더라고요~

 

 

 

 

단무지를 사진 찍은 이유..

단무지를 정말 많이 담아주셨어요!

정말 너무 맘에 들었던 점..ㅎㅎㅎ

고구마 튀김도 정말 맛있었어요!

 

 

 

 

 

가장 중요한!!! 즉석 떡볶이!!

비조리/조리 둘 중에서 선택 가능,

가격은 똑같더라고요. ㅎㅎㅎ

비조리는 정말 딱 물만 준비하면 끝!

저는 위에 올려져 있던 만두는

같이 안 끓이고 나중에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었어요

아주 정말 꿀맛!!! ㅎㅎㅎ

 

 

 

 

 

 

 

 

반장 즉석떡볶이 끓이는 방법은

그냥 재료 다 넣고,

물 양은 소스통 설명대로 고고!

"소스를 다 넣은 후, 이 소스통으로

물 2번 넣으시면 적당해요^^"

 

비쥬얼..........미쳤죠?ㅎㅎㅎ

사진 볼 때마다 먹고 싶은

즉석떡볶이예요... ㅎㅎ ㅜㅜ

 

 

저는 라면을 부는 게 싫어서

조금 나중에 넣었어요.

 

나중에 넣고 라면 익으면

바로 불 끄고 끝 ㅎㅎㅎ

 

 

 

진짜 정말 이날 너무 맛있게

푸짐하게 만족스럽게 먹었어요!

 

2인분이 성인 남,녀 먹기에

양도 딱 좋더라고요 ㅎㅎㅎ

 

남기지 않고 클리어..ㅋㅋㅋㅋ

깻잎반장 즉석떡볶이

얼큰하고 깊은맛의 즉석떡볶이

매콤함과 달콤함이 깻잎향이 가득하여

깊은 맛을 내는 베스트메뉴

라고 설명되어 있는

깻잎반장 즉석떡볶이

 

정말 추천드려요 ㅎㅎㅎ

 

매운 정도도 딱 적당하고

진자 중독되는 딱 맛있는

맛이었던 것 같아요 ㅎㅎ

 

 

 

여기까지 하남맛집 미사맛집

망월동 즉석떡볶이 포장배달맛집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