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ing' Review

다이소 욕실 수건걸이 다용도실 걸이_ 다이소에서 사시면 좋은물건 추천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소에서 사시면 좋은 물건 중

추천 아이템을 하나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보통 화장실에서 샤워하거나 씻고

젖은 수건을 그냥 빨래통에 바로 넣으시나요?

 

그러면 다들 아시겠지만

냄새도 나고... 빨래통에 곰팡이도 생길 수 있어요.

특히 여름에는 더욱 심하죠 ㅜㅜ

 

 

저는 예전에 다이소에서 수건 3개까지도

걸 수 있는 수건걸이를 잘 썼었는데

접착력이 다 했는데 떨어지고 나서

이번에 다시 사러 갔더니

똑같은 물건이 없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이번에 새로운 걸 사 봤는데,

그냥저냥 무난하면서

은근히 내구성이 괜찮은 것 같아서

추천해 보려고 합니다-!!

 

 

 

검색해 보니, 그냥 온라인 가격보다

다이소 제품이 더 저렴하더라고요.

아무래도 온라인에서는 '배송비'가

따로 드니까요.. 아무튼

다이소에 어떤 수건걸이가 있는지

한번 보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다이소 점착형 수건걸이

 

다이소에 가서 '수건걸이'를 찾으려면

욕실 쪽으로 가시면 됩니다.

 

수건걸이 종류가 좀 많았으면 좋겠는데

생각보다 별로 없더라고요...

지점마다 다를 것 같긴 합니다.

 

가격은 3,000원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

 

 

 

'점착형 수건걸이'라고 쓰여 있고요.

강력한 매직후크타공 없이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고 써 있네요.

제한하중은 (약) 4kg이 된다고 해서

이걸 선택했습니다.

 

 

 

 

수건걸이를 걸었을 때의 모습이

박스 사진에도 나와 있더라고요.

사진상으로 봤을 때

내구성이 괜찮아 보여서 구매했어요.

 

 

 

무엇보다 그냥 벽에 붙일 수도 있고

코너 공간 활용이 가능하더라고요.

180도 회전 후크가 있기 때문에

원하는 코너 위치에 붙일 수도 있어요.

크사이즈는 약 58.5X12cm

정면설치기준으로 이정도 됩니다.

 

 

정말 다이소에는 청소 및 수납 등

욕실에서 쓸만한 제품이 많은 것 같아요.

물론 실패한 것도 있지만

잘만 고르면 추천할 만한 아이템이

많은 것 같아요 ㅎㅎㅎ

 

 

 

 

 

구성품과 매직후크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박스에 써 있었어요.

다이소의 간단한 제품들은 보통

설명서는 보지 않는데 ㅋㅋㅋ

이건 읽어보게 되더라고요 ㅎㅎ

'매직 후크'라는 건 그냥

붙이는 부분을 말하는 건데요 ㅎㅎ

부착한 후에 각각 분리해서

흡착판 부분의 기포를 빼면서

꾹꾹 눌러주라고 하더라고요.

 

 

 

'설치방법'도 자세하게 그림으로 나와 있어요.

뭔가 그림이 6개나 있다 보니

자세하게 보게 됐어요 ㅋㅋㅋ

한 번쯤은 읽고 붙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ㅎ

 

 

 

'주의사항'도 써 있긴 해요. ㅎㅎ

부착 후 즉시 사용 시에는

흡착판이 떨어질 가능성이 있어요!

다이소 제품 중 부착해서 쓰는 건

부착한 후에 일정시간을 두고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구성품

매직후크 2개스테인레스 봉

2가지로 정말 간단해요.

 

 

 

매직후크는 총 2개로

양쪽에 붙이는 건데요.

180도 돌아가는 게 좋긴 했어요.

뒷쪽을 보면 부착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스테인레스 봉은 가벼워요 ㅋ

그래도 뭐 보기에는 괜찮은 듯했어요.

 

 

 

 

1.

사용 전 매직후크를 스테인레스 봉에 결합합니다.

 

 

 

매직후크가 왔다리 갔다리

회전이 가능한 거 보이시나요.

저는 코너에 사용할 건 아니라서

괜히 아쉬운 느낌이었어요 ㅎㅎ

 

 

 

2.

제품을 부착할 면에 먼지가 없도록

걸레를 이용해 깨끗하게 닦습니다.

부착할 위치를 정한 다음,

뒷면의 보호 스티커를 제거해서 부착합니다.

 

 

 

 

3.

흡착판을 붙이고 고정 커버를 돌려서

본체와 분리합니다.

부착한 흡착판의 사방을 눌러 기포를 뺍니다.

본체를 다시 끼워 고정커버를 돌려 강하게 고정합니다.

 

 

고정커버는 굳이 열고 누르고 닫고

하지 않아도 잘 붙는 것 같았어요.

 

그래도 부착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고정 커버를 돌려서 분리해 준 후에,

흡착판을 꾹꾹 눌러주고요.

본체를 다시 끼워서 돌려서 고정해 주면 끝!

 

 

 

아주 잘 사용하고 있긴 한데요ㅡ

조금 아쉬운 점이라고 한다면...

코너가 아닌 벽에 그냥 부착했더니

벽과 수건걸이 사이가 너무 가까워서

이게 좀 불편하더라고요...ㅜㅜ

 

가성비는 괜찮기는 하지만요.

뭔가 더 여러가지 걸 수 있는

다이소 수건걸이를 원해서 그런지

아쉬운 건 사실이었어요.

 

아무튼 뭐 저는 그냥 빨래통에 넣기 전

젖은 수건을 말리는 용도로만 쓸 거라서

화장실이 아닌 다용도 실에 붙여서

잘 사용하고 있긴 합니다!

 

여기까지 다이소에서 사시면 좋은 물건

추천템 중에서 다이소 수건걸이 후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