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ing' Review

다이소 종이 블라인드 '붙이는 셀프 블라인드' 다이소 사시면 좋은 물건 추천후기

 

 

안녕하세요.

제가 이사를 오고 나서,

커텐을 달기에는 괜히 거추장스러운 방!

근데 '옷방'이라서 옷을 갈아 입을 때

괜히 밖에서 보일까봐 신경이 쓰이더라고요..ㅎ

 

그래서 혹시나 심플한 커텐용 제품이 있나

다이소에 가 봤습니다~!

 

 

간단한 작은 커텐들이 있긴 했는데,

방 창문과 크기가 안 맞거나 너무 작거나

알맞은 건 없더라고요...ㅋ

 

 

 

그래서 결국은

'붙이는 셀프 블라인드'

이걸로 구매를 해 봤습니다 ㅎㅎ

 

 

 

저희 집 창문에 안 맞기는 했지만...ㅋ

그래도 가격대비 가성비가 넘 괜찮길래

다이소에서 사시면 좋은 물건으로

추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다이소 붙이는 셀프 블라인드

 

다이소는 정말 개미지옥...ㅋㅋㅋ

5,000원 이내 제품만 판매한다고 하는데도

어째서 사다 보면 몇만원은 훌쩍 올라갈까여ㅋ

 

구경하다 보면 살 게 많아지는 다이소..ㅋ

 

'붙이는 셀프 블라인드'

 

 

 

 

가격은 5,000원이고

색상은 화이트로 구매했어요.

 

제품명은 '붙이는 셀프 블라인드'

크기는 (약) 90 X 240 cm

블라인드 폭 : (약) 3cm

주름없이 펼친 길이 : (약) 240cm

설치시 길이 : (약) 160-170cm

 

설치 전 주의사항으로는,

사용전 상품의 앞/뒷면

올바른 설치방법을 확인해 주세요!!!!

 

테이프가 부착된 면이 뒷면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사진으로도 자세히 나와 있으니

꼭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양면 테이프가 부착된 면(뒷면)이

벽면과 맞닿게 해주세요.

 

 

박스 뒷면에 아주 자세하게

제품특징, 제품구성, 설치방법,

벨크로 사용방법, 길이조절 방법

사용시 주의사항 등이 써 있어요.

 

 

 

제품 구성_ 셀프 블라인드 /

벨크로테이프 2개입(하단 고정용) /

길이 조절 고정핌 2개입(하단 고정용)

 

 

 

설치 방법_

1. 부착할 공간 사이즈를 측정합니다.

2. 설치할 곳의 사이즈에 맞춰 제품을

제단해 줍니다.

(블라인드의 세로 높이가 너무 긴 경우,

잘라서 높이를 조절하면 됩니다.)

3. 뒷면 양면 테이프 이형지를 제거합니다.

4. 깨끗하게 닦고, 완전히 마른 후

붙이려는 곳에 부착해 줍니다.

(이때, 설치면은 반드시 유리, 샷시, 플라스틱

등 평평하고 매끈한 면에 설치하기 바랍니다.)

 

 

 

벨크로 사용 방법_

동봉되어 있는 벨크로 테이프를 제품과

창틀의 하단면에 붙여서 블라인드를

끝까지 닫을 수 있어요.

 

길이 조절 방법(고정핀)_

원하는 길이에 맞춘 뒤,

고정핀으로 끼워서 고정하면 됩니다.

 

 

 

사용시 주의사항들도 아주 자세하게

박스 겉면에 적혀 있었습니다-

은근히 설명이 잘 적혀 있더라고요.

 

 

 

 

 

'셀프 블라인드' 재질은

부직포 느낌이기도 하면서

그렇게 질 나쁜 느낌은 아니고요ㅎ

그냥저냥 쓸만한 것 같았어요.

 

아래 사진에서처럼 양면 테이프가

부착된 면이 따로 있어요.

거기가 뒷면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뒷면에 붙여서 그대로 아래로 내려오는

방향으로 잘 붙여야 합니다~

 


 

 

붙이는 셀프 블라인즈 후기

 

아래 사진을 보시면,

제가 블라인드로 좀 가리고 싶은

창문 모습이에요.

 

밤에는 밖에는 어둡고 방에 불 키면 환해서

저 멀리서 방이 더 잘 보일 것 같은..ㅋ

 

BEFORE

 

 

 

제가 다이소로 블라인드 사러 가기 전에,

창 크기를 재 보고 갔어요.

 

'붙이는 셀프 블라인드'를 사면서도

창에 안 맞을 거는 알면서도 구매했어요.

ㅋㅋㅋㅋㅋ

 

 

 

 

 

 

AFTER

 

밤에 사생활 보호가 확실히 돼요 ㅎㅎㅎ

건너편 아파트에서 제일 잘 보이는 부분에

다이소 종이블라인드 '붙이는 셀프 블라인드'

붙여 보니 그냥저냥 괜찮더라고요 ㅎㅎ

 

저는 그냥 가려지기만 하면 됐거든요~

그래서 이게 크기만 맞으면 더 좋을 거 같네요 ㅎ

 

 

 

원래 보이던 건너편 아파트 모습들을

셀프 블라인드로 맞춰서 가렸어요 ㅋㅋ

 

 

 

크기가 딱 맞지는 않아서 좀 그렇죠?

그래도 어느정도 가려져서 저는 그냥 만족ㅋ

굳이 커튼 달기에는 애매한 방에

크기만 잘 맞는다면 '붙이는 셀프 블라인드'는

정말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

 

설치도 간편하고 다양하게 공간활용하고,

사생활 보호 가능하며 은은한 채광까지 ㅎ

 

은은한 채광이 은근 괜찮더라고요~

다이소에서 사시면 좋은 물건 추천으로

다이소 '붙이는 셀프 블라인드' 추천드려요-

 

 

 

 

여기까지 종이블라인드 추천후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