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ing' Review

속초 스크린골프장_ 골프존파크 금호썬라이즈점 가격 이용후기 실내골프연습장추천

 

 

안녕하세요.

속초에는 골프장이 꽤 있는데요.

그래서 여행 겸 와서 골프장에 가시는

분들도 꽤 많은 것 같더라고요.

 

플라자CC 설악, 영랑호CC,

소노펠리체CC 델피노 등

실외 골프장도 있기는 하지만

 

가족분들이나 모임 여행으로

속초에 와서 스크린골프장에 가실 분들도

많을 것 같아서 이용 후기 남기려고 합니다!

 

 

속초에는 스크린골프장이 그리 많지 않고

있어도 조금 노후된 곳이 많은데

이번에 생긴 골프존파크 금호썬라이즈점

새롭게 생겨서 이용하기 좋았어요.

 

 

 

속초 스크린골프장인 골프존파크

금호썬라이즈점에서 골프연습한 후기,

가격 및 이용방법 등 포스팅 시작할게요!

 


 

속초 골프존파크 금호썬라이즈점

 

속초스크린골프장인 골프존파크

금호썬라이즈점은,

썬라이즈호텔 2층에 위치해 있어요.

 

(구)대원극장자리 위치이고

(현)썬라이즈호텔 2층이에요.

 

2층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골프존파크 금호썬라이즈점이 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 보면 ㅎㅎ

홀인원 하신분들 사진을 액자로

이렇게 해 놓았더라고요~ㅋㅋㅋ 우와 ㅋ

 

 

기존 회원분들 건지?

캐디백들이 나열되어 있기도 했고요-

한 켠에는 거울과 손 닦는 세면대도 있어서

참 깨끗하고 좋더라고요.

 

 

 

데스크 옆으로는 음료 준비해주시는 곳,

뭔가 여기 저기 다 깨끗한 느낌이 나서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데스크를 지나서,

안쪽으로 들어가면

 

 

웨이팅하는 동안 기다리는 공간

넓게 있었어요 ㅎㅎ

 

 

 

 

속초 골프존파크 금호썬라이즈에는

골프 신발, 양말, 골프 장갑, 옷 등이

남성용/여성용으로 다 준비되어 있었어요!

골프용품들 렌탈 가능하니,

갑자기 방문할 수도 있겠더라고요 ㅎㅎ

 

 

 

골프장갑도 호수별로 장수도 많아서

저도 까먹고 안 가져간 골프장갑

여기에서 골라서 꼈어요 ㅎㅎ

 


 

 

속초 골프존파크에는 방이 꽤 많더라고요.

사진에서 보면 8번까지도 있는데,

총 몇 개가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오~~~~~~

룸이 넘나 넓었어용 ㅎㅎㅎ

물론 여러명이랑 오면 별로겠지만

저는 남편이랑 둘이 가서

방이 참 넓게 느껴졌어요 ㅋㅋㅋ

 

 

 

골프존파크 스크린골프 스크린모습이에요.

얼마 안 돼서 그런지 역시 깨끗하네요 ㅎㅎ

 

 

 

한 쪽에서 청정기가 돌아가고 있었어요 ㅎㅎ

그래서 뭔가 공기는 깨끗한 느낌 들었어요~

스크린장 안에도 골프채가 모두 준비되어있고,

데스크로 연락하는 이어폰도 있어요 ㅎㅎ

 

 

 

 

한쪽 벽에는 '코스안내'가 자세히 적혀 있으니

잘 보고 선택해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금호 썬라이즈점 홀인원 이벤트' 중이에요.

상금이 100만원...! 와우 ㅋㅋㅋ

 

 

 

골프존파크에는 무슨 행사랑

페스타 등등이 많이 진행 중이네요-

잘 알고 해도 좋을듯요 ㅋㅋ

 

 

 

 

저는 아직 채가 준비되어 있지 않아소..ㅋ

골프존파크에서 빌렸어요~ ㅎㅎㅎ

여성용 골프채와 캐디백 그대로 대여 가능하니

걱정하지 말고 오셔도 될듯요-

 

 

 

그리고 속초 골프존파크에서는

생수와 아이스티를 준비해 주더라고요.

아이스티 왜케 맛있나요..ㅋㅋㅋ

 

 

속초 골프존파크 금호썬라이즈점

이용금액 및 가격은,

주중/주말 18홀 14시 이전_ 20,000원

주중/주말 18홀 14시 이후_ 25,000원

주중/주말 9홀 14시 이전_ 15,000원

주중/주말 9홀 14시 이후_15,000원

 

영업시간은,

매일 9:00 ~ 02:00

 

주차장은,

썬라이즈호텔 건물 바로 옆에

지상 주차장이 있는데

주차장은 무료로 이용 가능해요!

 

 

아무튼 속초 유일의 최대규모와 최신시설

이라고 하더라고요.. ㅎㅎㅎ

속초 골프존파크 금호썬라이즈점

속초스크린골프장 이용후기 포스팅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