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uying' Review

홍삼젤리스틱 어른용/어린이용 추천_ 진세노카 홍삼젤리 솔직후기 편하고 맛있네!

 

진세노카 홍삼젤리스틱 솔직추천후기

코시국때부터 시작된 면역력 관리!

아무래도 면역력 관리는 우리 몸을 위해서

꾸준히 해 줘야 하는 것 중 하나인 듯해요.

 

건강하게 오래 살기 위해서는

우리 몸의 면역력이 중요하잖아요.

'면역력 관리'하면, '홍삼'이 생각나는 건

저만 그런 거 아니죠? ㅎㅎ

 

저는 정관장 홍삼 진액을 챙겨 먹는데,

이게... 원액이라 정말 쓰기도 하고

퍼 먹어야 해서 챙겨먹기 정말 귀찮아요..

 

정관장 홍삼 스틱형도 있긴 한데,

너무 금방 먹고 가격이 좀 부담스럽더라고요.

 

그러다가 알게 된,

'진세노카 홍삼젤리스틱'

이건 진짜 챙겨 먹기 정말 편하고-

많이 쓰지도 않아서 좋더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추천후기 남기려고 합니당.


 

진세노카 홍삼젤리스틱

강원도산 6년근 홍삼젤리

 

지금 진세노카 홍삼젤리스틱이

3+1 행사 중이라서 4박스를 가성비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더라고요.

진세노카 홍삼젤리스틱

 

 

그리고 이렇게 서비스까지 왔어요.ㅎㅎ

닥터오레고닌 샘플2개랑

홍삼젤리스틱2개나 왔네용-

 

많이 들어보진 않았지만

서비스도 주셨으니, 한번 읽어 봤어요.

오, 닥터오레고닌 대표님의 사연이네요.

정직하고 가족을 사랑하는 연구자의

마인드로 믿을 수 있는 제품 고집!

뭔가 믿음이 가긴 하네요 ㅎㅎ

저는 여기랑 1도 관련 없는 그냥

구매자일 뿐입니당 ㅋㅋ

 

 

샘플이 뭔가, 자세히 보니 오레고닌의

리제너레이티브 앰플이랑 크림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이었어요.

서비스로 온 홍삼젤리스틱은

벌써 뱃속으로- ㅋㅋㅋ

 

 

 

 

3+1 제품으로 구매하면,

가격은 15만원인데, 홈페이지

회원가입하면 10%나 할인 가능해요!

그래서 13만 5천원에 살 수 있어요.

박스가 아주 튼튼하고 좋더라고요.

선물용 박스로도 좋아 보였어요.

손잡이형 패키지 디자인이 좋았어요.

 

한 번 먹어보고, 마음에 들면

부모님께 선물도 좋을 듯해요!

 

 

 

진세노카 홍삼젤리 스틱 '어른용'

구성은 20g 14포가 들어 있는 박스가

4 박스가 들어 있어요.

홍삼농축액 5.5%라고 되어 있네요.

홍삼젤리스틱 어른용

국내산 6년근 강원도산

1포당 진세노사이드  25mg

 

 

식품의약품안전처

식약처 기능성 인정으로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에요.

 

진세노사이드 25mg,

강원도산 6년근 홍삼,

6중 건강 기능 식품,

느릅 추출물 함유,

1일 1포, 간편 복용,

 

홈페이지 설명에는 이렇게

소개가 되어 있었어요.

 

 

저도 솔직히 잘 몰라서 찾아봤는데

진세노사이드 25mg 함유는

많은 축에 속하는 것 같아요-

 

진세노사이드란?

인삼+배당체_ 인삼 특유의 사포닌 성분으로

다른 식물의 사포닌과는 다른 특이한

화확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약리효능도 특이하다.

 

 

 

오랜 세월동안 토양의 원기를 받은

강원도산 6년근 홍삼이 들어갔다고 해요.

 

우리는 보통 홍삼 제품 살 때 보면,

'6년근'이라는 말을 많이 듣잖아요.

왜 6년근 홍삼을 먹어야 할까요?

 

- 6년이 되어야 완숙기에 이르며

사포닌성분을 가장 풍부하게 함유

- 4년근이 6년근이 되는 비율은

50%에 불과하기 때문에

희소가치가 매우 높음

- 7년근이 되면 뿌리가 거칠어지는

목질화가 진행되어 오히려

품질이 떨어짐.

 


 

 

 

박스를 열어 보면, 아래 사진처럼

4박스가 나란히 들어 있었어요.

 

 

이렇게 작은 박스로 소포장되어 있어서

냉장고에 넣어 놓기에도 좋더라고요.

보관은 서늘한 곳에 두라고 되어 있어요.

 

 

남녀불문 하루 한 포!

식약처인증 6중 기능성으로,

홍삼 건강기능성 제품이에요.

 

홍삼의 기존 5가지 기능성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이 되는

기능이 추가되었다고 하더라고요~!!

 

면역력 증진에 도움,

피로 개선에 도움,

혈액 흐름 개선에 도움,

기억력 개선에 도움,

항산화에 도움,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

 

정말 좋은 점이 많은 홍삼젤리스틱!

괜히 한 포 먹으면, 기운이 나는

그런 느낌이 들어요 ㅋㅋㅋ

 

 

 

소포장 되어 있는 박스 안에

홍삼젤리스틱에 대한 설명이 있는

종이가 들어 있었어요.

제가 적은 내용들이 여기에 다 있네요.

 

천기누설약초 '느릅 추출물'도

함유되어있는 홍삼젤리스틱.

 

강원도 청정지역의 홍삼

조상의 지혜가 담긴 느릅의 만남.

좋은 건 죄다 들어간 느낌이네용ㅎ

 

 

 

 

박스에는 14개의 스틱이 들어 있어요.

스틱 자체는 그립감 굿 ㅎㅎ

 

 

스틱 하나하나에도 뒤에 유통기한이

다 써져있어서 좋더라고요.

한 포에 20g 이라고 써 있네요.

 

 

이지컷 부분을 잡고 뜯으면 되는데,

생각보다 너무 잘 뜯겨서 당황..ㅎㅎㅎ

진짜 쉽게 뜯어지더라고요. 굿굿!

 

홍삼젤리라서 뜯어서 내용물을

밀어 보면, 물텅물텅한 젤리가 흔들거려요.

웬지 젤리형태로 보니, 쓴 홍삼의

거부감이 많이 사라지는 듯했어요.

 

 

 

그런데 진짜 실제로도-!!!

많이 쓰지 않더라고요~~~

그게 정말 제일 좋았던 것 같아요.

 

'홍삼은 쓰다'는 이미지가 강한데,

이건 진짜 그냥 쉽게 먹히더라고요.

 

건강 개선은 물론 맛까지 괜찮은

쓰지 않고 맛있는 홍삼젤리스틱이에요.

 

무엇보다 정말.. 너무 간편하게

하루에 1포 먹으면 되니까

그게 제일 좋았던 것 같아요.

 

스틱 타입이라서 휴대하기에도 좋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으면 돼요.

 

 

면역력 증진이 필요한 분,

갱년기 증상을 겪고 있는 분,

학업으로 지친 학생들,

잦은 회식으로 지친 분,

꾸준한 체력 관리가  필요한 분,

장시간 의자에 앉아 생활하는 직장인,

 

거의 모든 사람들이 포함되네요..

이런 분들께 추천하는 홍삼젤리스틱!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만족해서

먹고 있는 중입니다 :)

 

포스팅하면서 보니까, 홍삼젤리스틱 어린이용이

따로 또 있더라고요. 쓴 거 잘 못 먹는

어린이들 아이들에게도 정말 좋을 것 같네요.

 

홍삼젤리스틱 찾으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