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uying' Review

땅콩잼 추천_ 백프로 땅콩 '테디 땅콩버터' 만족 솔직후기

 

땅콩잼 추천 '테디 땅콩버터'

아침에 간단하게 식빵에 잼 발라 먹을 때

과일잼은 너무 달고 건강에도 별로 좋지 않아서

무엇을 발라 먹으면 좋을까 하다가,

 

100% 땅콩으로 만든 '프리미엄 땅콩버터'를

알게 되고 나서는 꼭 이런 땅콩잼만 먹어요.

 

근데 지난번에 제가 포스팅 했던

'슈퍼넛츠 땅콩버터'는 먹어 갈수록

자꾸 굳어서 좀 남아도 그냥 버려 버리게

돼서 조금 아쉬운 감이 있었거든요.

최근 리뉴얼 되었다고 하니,

다시 사 먹어 볼까 싶기도 해요.

 

'슈퍼넛츠 땅콩버터' 리뷰 포스팅은

아래 주소 참고하시면 됩니다 :)

 

https://hoonmin0818.tistory.com/214

 

땅콩잼추천 '슈퍼넛츠 땅콩버터' 100프로 피넛버터 쿠팡구매 솔직후기

슈퍼넛츠 땅콩버터잼 땅콩 100% 솔직 후기 보통 땅콩버터 땅콩잼으로 유명한 건 스키피, 리고 등이라고 할 수 있잖아요. 근데 이 땅콩잼들은 너무나 맛있지만 건강에는 정말 좋지 않은 잼이에요.

hoonmin0818.tistory.com

 

 

리뉴얼 된 건 아직 안 먹어봐서 모르지만

현재 저는 계속 '테디 땅콩버터'만 사 먹어요.

 

'슈퍼넛츠 땅콩버터'보다 시간이 지나도

굳지 않더라고요. 그게 마음에 들었어요.

가격은 리뉴얼 전에는 몇천원 차이 났는데

이제는 뭐 그닥 차이도 안 나는 듯해요.

 

처음에 사서 오일이랑 섞을 때 잘 섞이느냐,

얼마나 빨리 굳어 버리느냐,

이 2개로 인해서 저는 '테디 땅콩버터'를

선택한 것 같아요.

 

 

그래서 제가 요즘 항상 재구매해서 먹는

무염 무설탕 테디 땅콩버터 추천 포스팅

솔직 후기 써 보도록 하겠습니다.

글루텐 프리 땅콩버터 찾으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무염 무설탕 '테디 땅콩버터' 

 

테디 땅콩버트는 겉에 표시된 대로,

100% 땅콩으로 만들었다고 해요.

 

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땅콩잼이라

건강에 괜찮은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

 

teddie peanut butter
테디 땅콩버터

유리용기인 것도 좋고,

글루텐 프리로, 글루텐이 들어 있지 않아요.

유전자 변형 재료도 넣지 않았고요.

100%비건으로, 동물성 성분이 조금도

들어 있지 않은 땅콩잼이에요.

순수 100% 미국산으로

미국에서 자란 최고 품질의

땅콩으로만 만들어진 땅콩버텨예요.

 

 

테디 땅콩버터는 3대째 내려오는

전통의 땅콩버터라고 하더라고요. ㅎㅎ

1925년 보스턴에서 혼합 견과류 생산을 시작해서

그 후 3대째 전통을 이어 받아서

무방부제, 무설탕, 무팜유 등 기타 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은 땅콩버터로 지금가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에요.

미국 제품이라서 그런지 영양정보는

죄다 영어로 되어 있죠 ㅎㅎ

 

 

원산지는 '미국'이고 수입 판매원 및

보관방법 등등은 한국어로도 써 있어요.

원재료명에 보시면, 땅콩 100%(볶은 땅콩,

땅콩 오일) 이렇게가 진짜 끝이네요.

테디 땅콩버터 땅콩잼 보관 방법은_

직사광선을 받지 않는 서늘한 곳에 보관.

이라고 되어 있는데

저는 그냥 냉장고에 넣고 먹어요.

냉장고에 넣고 먹어도

금방 굳지는 않고 괜찮더라고요.

이 점이 테디땅콩버터 사 먹는 이유예요.

 

 

 

 

100% 땅콩으로 만든 땅콩잼의

유통기한은 뚜껑의 윗부분에

표시가 되어서 확인할 수 있어요.

앞부분부터 월/일/연도 이렇게 보세요.

ex) 04/10/2023 = 2024년 4월 10일

 

 

오로지 100% 땅콩으로만 만든

땅콩버터들은 아무런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천연 땅콩오일이 생성된대요.

 

그래서 처음에 뚜껑을 열어 보면,

윗부분에 오일이랑 땅콩버터랑

분리가 되어 있을 거예요.

용기 밖에도 아래와 같은 문구가 있어요.

'본 제품의 특성상 유층이 분리될 수 있습니다.

땅콩오일이오니 잘 저어 드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테디 땅콩버터 먹는 방법

섭취하기 전에, 천연 땅콩오일과

땅콩버터가 잘 섞이도록 저어서 드세요.

이게 처음에 먹을 때는 은근

힘들고 짜증나는 과정이긴 한데,

 

제 개인적인 경험으로 인하면

'슈퍼넛츠 땅콩버터'보다는 섞는 게

더 쉽게 잘 섞이더라고요.

 

아무튼 둘 다, 100% 땅콩이기 때문에

이 과정은 꼭 하고 먹어야 한다는 점! ㅎㅎ

 

 

TIP !!!

저도 찾아 보다가 알았는데,

보관 시에 거꾸로 세워서 보관하면

먹기 편한 상태가 된다고 하더라고요?

꿀팁이네요 ㅎㅎㅎ

 

 

 

 

TEDDIE 땅콩버터 '가공된 잼'이 아니라는

이 점이 제일 좋아서 재구매해서 먹는 듯해요.

자연에서 얻은 '땅콩버터'라는 게 좋아요.

단 맛을 내는 첨가물이 전혀 없어서

땅콩 천연의 고소함과 부드러움이 있어요.

저는 '테디 땅콩버터(스무스)'를 먹는데요.

스무스_ 부드러운 질감으로 크리미한 맛,

슈퍼청키_ 땅콩 알갱이 첨가로 오독오독

씹히는 질감이에요.

 

뭔가 씹히는 맛을 좋아하신다면

슈퍼청키를 구매하시는 게 좋겠고,

부드럽게 발리는 걸 좋아하시면

스무스가 좋을 것 같더라고요.

 

 

많이들 드시는 것처럼,

100% 땅콩으로 만들어진 땅콩버터는

진짜 고소함 그 자채거든요.

단 맛도 없기 때문에, 단 과일인

바나나를 올려서 먹으면 진짜

최고의 조합이라고 할 수 있어요-!!

 

바쁜 아침에는 땅콩버터 + 땅콩잼

이렇게 발라서도 자주 먹는데, 이것도

땅콩 버터 맛있게 먹는 방법 중 하나예요.

 

 

 

저는 테디 땅콩버터 만족해서 재구매 중이에요.

냉장고에 넣고 먹어도 쉽게 금방 굳지 않고

부드럽게 잘 발리며, 고소하고 맛있어요.

그래서 이렇게 제가 내돈내산 중인 제품

'테디 땅콩버터' 만족 후기를 써 봤습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