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ing' Review/사서 먹은 리뷰

[하남미사 망월동 맛집추천] 야식 순대곱창볶음 1인분 배달 "앗싸곱창 미사점" 후기

 

[하남미사 망월동 맛집 추천] 야식 순대곱창볶음 1인분 배달 "앗싸 곱창 미사점" 후기

 

안녕하세요. 며칠 전 먹었던 순대곱창볶음 맛집 추천하러 왔습니다. 저희 부부는 원래 야식은 안 먹지만 이 날따라 남편 휴가기도 해서 야식을 한 번 시켜 먹어 봤어요. 역시 야식은 정말 달콤하고 맛있더라고요. 저는 많이 배고프지 않고 다이어트해야 해서, 1인분 배달되는 곳으로 시켜 봤는데 정말 맛있고 괜찮아서 포스팅합니다.

 

저희가 시킨 건, 순대곱창 1인분+볶음 공깃밥+음료(곱창 1인분, 순대, 야채, 당면) 16,000원 이거입니다. 모든 식당들이 1인분 배달이 되는 건 아니라서 배달의 민족으로 1인분 배달 가능한 곱창볶음집을 찾다가 처음 시켜 먹어본 곳이에요. 이름은 "앗싸! 곱창"이었습니다.

 

생각해 보니, 1인분 치고 좀 가격이 비싸다 싶었지만 양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만족했어요. 쌈도 깨끗하게 온 게 마음에 들었던 것 같습니다. 제가 기존에 시켜먹던 곳에 비하면 가격이 더 비싸기는 하지만 1인분 배달도 되고 1인분이라고 하기에는 많은 양과 볶음밥까지 있는 세트라서 2인이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2인이 먹으면 엄청 배부르지는 않겠지만 어쨌든 그만큼 양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사장님들이 다 힘드실 텐데, 이렇게 편지도 써 주시고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리뷰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저희는 순대를 추가로 부탁드렸어요. 순대를 추가해서 그런지 1인분 임에도 불구하고 양이 정말 많았어요. 저도 옆에서 조금 먹었는데, 남편이 정말 배부르게 먹었다고 하더라고요.

 

배달의 민족을 통해 보니까, 의정부에서 핫한 매콤한 돼지곱창전문점이 하남미사지구에도 입점했다고 나와 있더라고요. 중독성 강한 앗싸 곱창이라고 소개되어 있었는데 정말 중독성이 있긴 한 것 같았습니다. 또 먹고 싶더라고요. 매장을 가 보지는 않았지만 앗싸 곱창은 매장 앞에 조리 부스를 설치해서 조리과정을 손님들에게 노출해서 직접 볼 수 있도록 했다고 합니다. 솔직히 식당 음식들 청결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이것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앗싸 곱창에는 야채곱창, 알곱창, 순대곱창, 오도독뼈, 오순이(오도독뼈, 순대, 야채, 당면), 치즈 야채곱창, 치즈 순대곱창 등 정말 종류가 엄청 많더라고요. 야채, 오도독뼈, 순대, 곱창 중에서 좋아하는 것에 비중을 두고 시킬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습니다.

 

 

1인분 세트에 포함되어 있었던 볶음 공깃밥 이거 정말 맛있었어요. 역시 탄수화물은 정답이에요. 저 배 안 고프다면서 옆에서 이 볶음 공깃밥을 얼마나 먹었는지, 다음에 또 먹고 싶은 맛이었습니다. 보통 순대곱창볶음 시키면 계란찜이나 이런 걸 받아서 먹었었는데, 볶음밥을 해 주는 곳은 처음이었어요. 신선하고 좋았습니다.

 

세트 안에 포함된 스프라이트 음료와 소스들, 그리고 마늘과 청양고추도 같이 왔습니다. 소스는 하나는 초고추장, 그리고 하나는 마요네즈에 고추냉이 같은 매콤 초록색 소스를 섞어서 주셨더라고요. 곱창 순대볶음 먹을 때 초고추장은 안 먹었던 것 같은데 이번에 찍어 먹었더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청양고추도 같이 먹었는데 곱창 맛을 더 돋워 주는 느낌이었습니다.

 

조금 전에 말씀드린 대로, 쌈도 같이 왔는데, 상추와 깻잎을 주셨습니다. 야채 상태가 깨끗하고 좋아서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간혹 보면 더럽거나 상태가 안 좋은 야채가 오는 경우도 있는데, 앗싸 곱창에서 받은 쌈은 만족했습니다. 남편이 깻잎만 먹어서 상추는 남겨 놓고 다음에 샌드위치 만들면서 재사용을 했는데 그때까지도 싱싱하더라고요.

 

배고픈 시간에 곱창 순대볶음과 볶음 공깃밥은 정말, 참기 힘든 음식이었습니다. 남편의 손이 벌써 당면을 향해 가 있네요. 아무튼 정말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내 돈 주고 사 먹은 후기입니다. 리뷰 이벤트로 순대를 더 받아서 좋았습니다. 리뷰 이벤트는 당면이나 순대나 눈꽃 치즈 중 선택이 가능했습니다. 재 리뷰도 가능하다고 하니 다음에 또 시켜먹을 것 같습니다. 리뷰 사진을 보니까 눈꽃 치즈가 올라간 순대볶음이 정말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야식은 건강에 좋지 않기는 하지만 어쩌다 한 번은 괜찮다고 생각해야지요. 정말 너무 맛있었거든요. 앗싸 곱창 하남미사역점은 주문 시 바로 요리가 시작되어서 약간의 시간이 걸린다고 합니다. 요즘 배달의 민족으로 배달 음식 시켜 먹을 때 기본이 1시간이라서 특히 앗싸 곱창이 늦게 온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습니다. 메인 메뉴는 기준 2인분 이상 배달 가능하다고 합니다.

야식은 어떤 걸 시켜 드시는지 모르겠지만 곱창 순대볶음이 정말 답인 것 같았습니다.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 또 시켜 먹을 것 같습니다. 1인 세트가 구성이 좋아서 1인 세트에다가 곱창, 순대 추가해서 먹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아래 위치 첨부해 놓겠습니다.

 

내 돈 주고 사 먹은 앗싸 곱창 '곱창 순대볶음' 후기, 하남미사 맛집 추천 배달 맛집 추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