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 되는 정보 공유

[스타벅스 생일쿠폰 +통신사혜택_ 사용방법] 제일 비싼 프라푸치노 먹기 꿀팁! 사이렌오더 사용

 

안녕하세요. 다들 스타벅스 어플 사용하시나요?

스타벅스를 조금이라도 사용하신다면

어플을 사용하시기를 추천드려요!

 

추천드리는 이유 중 하나가,

'스타벅스 생일쿠폰'이 쏠쏠하기 때문! ㅎㅎ

1년에 한 번이긴 해도

비싼 음료를 공짜로 먹는 기회니까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타벅스 생일쿠폰을 사용해서

제일 비싼 음료를 먹는 꿀팁을 적어보려고 해요.

 


스타벅스 어플의 '생일쿠폰'

 

스타벅스 어플을 가지고 있다면

가입할 때 생일을 적는 거 다들 아시죠-

 

이때 일부러 생일쿠폰 때문에

'여름'때 생일로 거짓정보를 적는 사람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왜?????

여름에 시원하고 맛있는 음료를

생일쿠폰으로 무료로 먹을 수 있으니까요!

 

 

아무튼 생일때가 되면 앞,뒤로 15일동안

생일쿠폰을 사용할 수 있어요.

생일쿠폰이 발급되었다고 알림이 옵니다.

그렇다면 잘 가지고 있다가 유효기간 전에

꼭 사용하세요!!!

 

 

 

 


 

 

스타벅스 생일쿠폰 사용방법

 

 

어플로 들어가면 첫 화면에서

아래 사진처럼 'order'를 눌러 주세요.

 

몇몇 음료는 안 된다고 따로 안내가 되어있어요.

되는 음료 중에서 가장 비싼

프라푸치노를 시켜 볼게요!

 

 

 

 

프라푸치노도 여러 종류가 있지만,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

인기가 정말 좋은 Best 예요 ㅎㅎ

 

음료를 정했으면 '주문하기'를 눌러 주세요.

 

 

 

 

 

'사이즈'를 선택할 때의 주의사항!

스타벅스 생일쿠폰은 Tall 사이즈만 돼요.

그렇지만 통신사 제휴할인이 중복으로 가능!!

KT vip인 분들은 Grande로 선택하셔도 돼요.

그리고 또 하나!

'퍼스널 옵션' 이라는 것이 있는데,

어플을 사용해서 사이렌 오더를 하면

Free Extra할인이 돼요~!!

 

즉, 퍼스널 옵션에서 하나를 선택해도

할인이 되어 0원이라는 사실!

 

저는 퍼스널 옵션 중,

'자바칩'에서 자바칩과 토핑(반반)을 선택했어요.

 

 

 

 

 

 

 

여기까지 선택하고 '주문하기'를 클릭.

주문할 매장을 선택해 줍니다.

매장까지 선택하고 나면,

'결제하기' 창이 뜹니다.

여기에서 2가지를 적용해야 합니다!

'쿠폰'과 '통신사 제유 할인' 입니다.

 

 

 

 

'쿠폰'을 눌러 주면

가지고 있는 생일쿠폰이 있으니

쿠폰을 클릭해서 적용해 줍니다.

그리고 '통신사 제유 할인'을 눌러서

생년월일과 멤버십 카드번호를 써서 인증하면

 

 

 

 

 

'생일쿠폰'으로 -6,100원 할인

'통신사 제유 할인'으로 그란데사이즈

-500원 할인

Free extra 할인까지 해서

 

-> 총 7,200원짜리 음료

0원으로 마실 수 있어요!

 

'0원 결제하기'를 클릭해주면

선택한 매장에서 주문 승인하고

음료를 만들어 줍니다.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

ICED / Grande / 일회용컵 / 자바칩과 토핑(반반)

7,200원짜리 음료

공짜로 먹었어요 ㅎㅎ

 


 

은근히 쏠쏠하지 않나요?

아무래도 아이스를 마시는 여름에

이런 생일쿠폰을 사용하는 게

좋긴 할 것 같네요 ㅋㅋㅋ

여기까지 스타벅스 생일쿠폰과 통신사 제휴 할인

까지 사용해서 비싼 음료 무료로 마시는 방법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