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ing' Review

위즈맙 물티슈 밀대(물걸레 밀대) 일회용청소포 청소밀대 내돈내산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저희 집에는 무선청소기, 로봇청소기

모두 사용하고 있긴 한데요.

 

가끔 집의 어느 한 부분만 청소한다거나,

그냥 간단하게 청소할 때가 있잖아요.

 

청소기 돌리기는 싫을 때

간단하게 청소하고 싶어서

'물걸레 물티슈밀대'를 찾아보기 시작했어요.

 

 

막상 찾아보기 시작하니...

종류가 정말 많더라고요 ㅜㅜ ㅋㅋ

3M, 깔끔대장, 생활공작소, 스카치 등등

많이들 구매하시는 것들이 많아서

리뷰를 꼼꼼하게 잘 찾아봤어요!!

 

 

가격은 비슷하거나 얼마 비싸진 않았지만

집에 실패한 물걸레 밀대가 있어서

제일 중요하게 찾아본 사항은 바로!!!!!

밀대와 바닥의 밀착력!!!

 

다이소 물걸레 물티슈 밀대같은 건,

뭐 청소를 해도 ㅡㅡ

모서리만 바닥에 닿아서

밀착력 최악인 것... ㅋ

 

이번에 내돈내산 구매해서 써 보고,

물티슈 부착 패드에 물티슈 붙이니

밀착력 좋아서 만족한 '물티슈 밀대'

솔직 후기 남겨 볼게요 :)

 


 

 

 위즈맙 물티슈 밀대 
16,900원

 

 

저렴한 가격에 구매후기도 마음에 든

위즈맙 물티슈 밀대 구성품 보여드릴게요.

 

 

1. 물티슈 밀대 핸들

핸들 길이는 82cm~130cm까지 됩니다.

예전 업그레이드 전보다 더 길어졌다고 해요.

 

키가 크신분들이나 작으신 분들 모두

편리하게 청소 가능하고,

높은 천장이나 코너 구석진 곳까지 청소 가능!

 

 

 

2. 패드 부착용 헤드

물티슈 부착패드나 물걸레 패드를

부착시킬 수 있는 찍찍이가

헤드 아래에 있어서

그냥 크기에 맞춰서 붙여주면 돼요.

 

헤드가 360도 자유롭게 회전돼서

청소하는 데 불편함이 없었어요.

 

 

 

그리고 헤드랑 패드가

2가지씩 있어요.

자세한 설명서도 같이 왔습니다.

 

 

 

 

 

3. 스펀지 브러쉬 헤드

(찌든때 청소용 스크러버)

거실 및 마룻바닥, 베란다 청소,

유리창 및 욕실 청소 등

여러 가지 찌든 때 청소가 가능해요.

손으로 쥐었을 때 딱 맞는 그립감이라

손청소 하기에도 좋은 아이템이라고 해요.

 

저는 아직 사용해보지 않았지만,

조만간 이렇게 사용해 보려고 해요.

위즈맙 제품설명 사진 출처

 

 

 

 

4. 물티슈 부착패드

일반 물티슈를 사용할 수 있어서

청소 후에 걸레패드를 세탁할 필요 없이!

간편하고 빨리 청소할 수 있어요.

 

 

 

 

5. 극세사 걸레패드(물걸레 청소용)

일반 면직물보다 수분 흡수량이

훨씬 뛰어나다고 알려진 재질의

극세사 걸레패드라서, 물티슈 청소 후

물청소 후보다 더 깨끗하고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어요.

 

 

 

 

 

사용 방법

물티슈 부착 방법이 아주 자세하게

잘 나와 있더라고요.

 

플레이트 탈장착 방법까지 상세하게-

 

제품 사용시 유의사항

친절하게 적혀 있어서 좋았어요.

 

 


 

아무 물티슈, 일반 물티슈도 가능한데

저는 그냥 집에 있던

다이소 물걸레 청소포로 한번 해봤어요

 

 

물걸레 청소포를 패드 위에

그냥 올려 놓기만 하면 부착이 돼요.

아무래도 일반 물티슈가 아니라

크기는 패드보다 크지만 ㅋㅋㅋ

그냥 청소해도 되고 접어서 해도 됩니당-

 

물티슈 부착 방법

1. 물티슈를 패드 위에 펼치며 준비해 주세요.

2. 한쪽 끝을 잡고 반대방향으로 가볍게

잡아당기듯 펼쳐서 부착해 줍니다.

3. 다른 한쪽 끝을 다시 잡고 반대방향으로

손바닥을 이용해 펼쳐주며 쓰윽 문질러 주세요.

4. 양쪽 방향으로 잡아 당기면서 단단히 고정될

수 있도록 펼쳐 부착해 주시면서 마무리 해주세요.

 

 

TIP!! 물티슈 부착 패드에 물을 살짝 적신 후,

가볍게 짜내서 수분이 흘러내리지 않도록 하고

사용하면 물티슈가 너무 빨리 마르는 현상을

조금은 늦출 수 있고 물티슈의 두께에 따라 보다

효율적인 청소를 할 수 있다고 해요.

 

 


 

 

처음 딱! 밀대를 사용해 봤을 때,

물티슈를 붙이는 부착패드가

딱딱하지 않아서 전체적으로

바닥에 부착이 전면이 되는 게

제일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일회용 청소포가 아닌, 일반 물티슈

크기가 딱 맞게 붙여 청소하니

역시 더 좋긴 하더라고요! ㅎㅎㅎ

간단하게 청소하기에 좋은 위즈맙

물티슈 물걸레 밀대 추천해요 ㅎㅎ

 

 

특허 받은 청소밀대라고 하네요? ㅎㅎ

 

부드러운 패브릭 원단을 사용함으로써

청소포 혹은 물티슈를 부직포 부착 패드에 붙여서

청소하더라도 밀대를 밀었을 때 찢김현상,

스크레치 등의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을 방지할 수 있는

독보적 기술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아무튼 뭐 이런 건 잘 모르겠고,ㅋㅋ

제가 사용해 봤을 때

물걸레는 빨기 귀찮고

일반 물티슈로 청소 가능한 밀대로는

이거 괜찮은 것 같아요 ㅎㅎ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포스팅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