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uying' Review

오프화이트 맨투맨 사이즈L 남자티셔츠_ 한스타일 구매후기, 착용샷 (30대남자선물추천)

안녕하세요. 몇 개월 전에 구매한 티셔츠이긴 하지만 늦게나마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20F/W 오프화이트 남성 스텐실 티셔츠 블랙 사이즈L을 한스타일에서 구매했습니다. 지금도 판매하고 있기는 한데 사이즈가 xs밖에 남아 있지 않는 것 같습니다. 한스타일에서 몇 번 구매해 봤는데, 항상 배송은 이틀정도 걸렸던 것 같습니다. 한스타일을 계속 사용하게 되는 이유는, 아무래도 정품이라는 것을 믿고 있고 무엇보다 회원혜택가와 쿠폰할인이 생각보다 많이 되는 것 같기 때문입니다.

 

 

요즘은 또 새로운 택배시스템이 생긴 것 같더라고요. 제가 구매할 때는 없었는데, 아무튼 요즘에는 오후 3시 이전 주문 시 당일 바로 도착할 수 있는 제품들이 있었습니다. 오후 3시 이후에 주문하면 그 다음날 도착하고요. 주말에 주문하면 월요일 오후 7기에 도착하고 공휴일에 주문하면 휴무일 다음날 도착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배송에 열을 올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프화이트 제품은 처음 구매해 봤는데, 이 택을 멋으로 달고 다니는 분들도 계신 것 같더라고요. 아무튼 뭔가 버리기는 아까운 택들이었어요. 근데 또 티셔츠에 달고 다니는 건 너무나 이상한 느낌이어서 사진만 찍어 보고 버렸습니다..ㅎㅎ

 

이 제품의 제품명은, 20에프더블유 오프화이트 남성 스텐실 티셔츠 블랙 OMAB001E20JER0041001으로 홈페이지에 공시되어 있습니다. 원가는 440,000원이며 저는 회원혜택가와 쿠폰을 써서 308,400원으로 구매했습니다. 시간이 흐른 뒤라서 지금은 가격이 20만원 후반대까지 내려갔더라고요.

아무튼 오프화이트 남성 티셔츠는 한스타일에서 아래 사진과 같이 포장되어 도착했습니다. 별다른 오프화이트 쇼핑백이나 포장같은 건 없었고 그냥 한스타일 자체적인 포장만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포장을 뜯고 처음 느낀 점은 생각보다 너무 얇다는 사실이었습니다. 그냥 어느정도 도톰한 맨투맨이라고 생각하고 구매했는데 역시나 그냥 인터넷으로 보고 구매해서 그런지 말그대로 얇은 '티셔츠'였습니다. 이 얇은 티셔츠가 44만원이라니 원가로 사면 조금 아까운 느낌도 들었습니다.

 

오프화이트의 오리지널 브랜드 국가는 '영국'이라고 합니다. OFF-WHITE는 현재의 문화에 뿌리를 둔 패션 레이블이라는 설명을 읽었습니다. 모든 상품은 계절에 따라 적응하는 콘셉을 띄고 브랜드의 핵심 가치는 직물과 핏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합니다. 처음에 이 티셔츠를 받았을 때 면이 그렇게 좋은 느낌을 받지는 못했는데, 그래도 몇 번 빨아보니 금방 해지지 않는 것 같아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 제품의 제조국은 포루투갈이었습니다.

 

오프화이트의 상징인 이 모양을 남자들이 참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오프화이트의 대부분의 티셔츠들은 등 뒤에 이렇게 그려진 모습을 많이 봤습니다. 티셔츠가 생각보다 얇기는 하지만 그만큼 여러 방법으로 레이어드 해서 입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에는 두께감이 중간으로 나와 있는데, 제 느낌으로는 '얇음'이 맞을 것 같습니다. 촉감은 '적당한 느낌'으로 나와 있는데 면 100%로, 이 정도가 맞는 것 같습니다. 까실하거나 부드러운 느낌은 아니었고 그냥 평범한 면 느낌이었습니다.

 

 

사이즈는 L을 선택했는데, 제 남편이 평소에 L을 입어서 고민 없이 선택한 사이즈였습니다. 사이즈는 딱 맞았습니다. 한스타일 홈페이지에서 실측사이즈를 보면, L사이즈의 총장은 76, 어깨너비 50, 가슴둘레 106으로 나옵니다. 

색상이 블랙이라 그런지 어디에나 잘 어울려서 봄, 가을 환절기 때 잘 입을 것 같습니다. 어디에나 사이즈 가이드가 있으니 가이드 내용에 따라 주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어쨌든 그냥 티셔츠인 것 같아도 막상 입으면 생각보다 고급스럽고 예쁜 것 같습니다.

 

한스타일에서는 구매일로부터 6개월 동안은 품질보증기준으로 인정이 된다고 나와 있습니다. 근데 여담이지만 제가 한스타일에서 몇 번 구매하면서 고객센터와도 전화를 몇 번 해봤는데, 뭔가 소비자로서 마음에 드는 일처리는 아니었습니다. 그게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한스타일에서는 제품 보증 및 수선/교환을 위한 제품 보증서를 동봉해서 발송해 주기 때문에 정품이라 믿고 구매하고 있습니다. 여기까지 오프화이트 남성티셔츠 블랙 착샷 및 후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