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들 아침 식사 잘하고 지내시나요? 아침 식사는 정말 꼭 챙겨 먹어야 하는데도 그게 정말 어려운 것 같습니다. 아침 식사를 가장 잘 챙겨 먹어야 한다는 건 알면서도 아침에 시간이 없거나 음식이 잘 들어가지 않아서 안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밥을 차려 먹기에는 시간도 없고 조금 무거워서, 저는 항상 아침대용으로 먹을 만한 것을 찾곤 합니다.
그러다가 쿠팡 로켓프레시에서 판매하는 대만식 샌드위치를 사 먹어 봤는데 생각보다 편하고 맛있어서 추천드리러 왔습니다. 저는 평소에 쿠팡 새벽 배송 로켓 프레시를 정말 많이 이용하는데, 이번에 알게 된 "그린 래빗 대만식 삼색 샌드"가 저렴하게 할인할 때 딱 구매하게 돼서 더 만족하는 것 같습니다. 내 돈 내산 아침대용 대만식 샌드위치 구매후기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그린래빗 대만식 삼색 샌드
쿠팡 로켓프레시에서 판매하는 "그린 래빗 대만식 삼색 샌드"는 4개 혹은 8개 단위로 판매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한 박스에 4개가 들어 있는데, 개당 중량은 80g이며 원가는 8,000원으로 되어 있지만 보통 항상 할인을 하는 것 같습니다.
할인가로 7천원대일 때가 가장 많지만 어쩌다가 5천 원 대로 할인하는 시간이 있습니다. 그때를 추천드립니다. 저는 처음 구매했을 당시 4개짜리 한 박스를 5,530원에 구매했습니다. 가장 저렴할 때 잘 구매한 것 같습니다. 현재 찾아보니 5,920원에 판매가 되고 있었습니다.
품질관리자가 표본 상품을 매일 확인하고 품목별 품질기준서를 준수한다고 하니, 쿠팡이 직접 확인한다고 믿고 쿠팡 로켓 프레시를 자주 애용하고 있습니다. 그린 래빗 대만식 샌드위치도 생각보다 만족했던 것 중 하나입니다.
샌드위치 4개가 들어 있는 박스는 한쪽에 스티커로 잘 닫혀져 있었습니다. 배송도 로켓 프레시 가방 안에 잘 담아져 왔습니다.
대신, 이 대만식 삼색 샌드위치는 유통기한이 많이 길지는 않습니다. 4개밖에 되지 않아서 금방 먹을 수 있기는 하지만 어쨌든 유통기한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박스에 붙은 스티커에 적혀 있기 때문에 그냥 버리지 마시고 확인 후 제거하세요. 제가 27일에 사서 28일에 받았는데, 유통기한은 다음날인 29일까지였습니다. 그래서 할인을 많이 한 건가 생각되기도 했습니다. 박스에 붙은 스티커에 여러 정보들이 적혀 있습니다. 칼로리는 1개당 222kcal 생각보다 많이 높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보관은 냉장보관으로 0도에서 10도 사이인 냉장에 보관하면 됩니다. 하루 이틀정도 냉장에 놓아 봤는데 포장이 완벽하게 밀봉된 상태는 아니라 굳을까 걱정했는데 빵이 굳지는 않았습니다.
박스 뚜껑을 열어 보니, 이렇게 샌드위치 4개가 가지런히 들어가 있었습니다. 사진에서와 같이 개별포장이 잘 되어 있어서 하나씩 먹기에 정말 편하고 좋았습니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게 개별 포장된 제품인 점이 좋았습니다. 정말 가벼운 간식이나 아침 식사 대용으로 하기에 추천드립니다.
'그린 래빗'이라는 캐릭터와 햄 앤 치즈 삼색 샌드 디자인도 생각보다 예뻤습니다. 위의 사진에서처럼 노란색 테이프로 마감이 되어 있는데, 그 테이프를 뜯고 열어 주면 바로 샌드위치가 나옵니다. 포장 상태나 위생 상태는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에 시켜 먹을 때도 비슷한지 한 번 비교해 봐야겠습니다.
노란색 스티커를 떼고 포장을 열어 보면 이렇게 샌드위치가 있습니다. 할인할 때 저렴하게 구매해서 그런지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만족했던 것 같습니다. 그린 래빗 대만식 샌드위치 설명란에 단짠 조합이라고 했던 게 생각나서 정말 맛이 궁금했습니다. 바로 샌드위치를 꺼내 봤는데, 아직 샌드위치가 조금 차가웠습니다.
그래서 저 나름대로 조금 녹이고자,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봤습니다. 물론, 시간이 있는 분이라면 먹기 20~30분 전에 꺼내 놓으면 되겠지만 바로 꺼내서 먹으면 너무 차갑기 때문에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저는 차가운 샌드위치를 전자레인지에 넣고 700W에 20초를 돌려 봤습니다. 햄과 치즈, 계란은 따뜻해지는 게 상관없지만 크림이 녹을 수 있기 때문에 크림 상태를 잘 확인하고 돌리시면 됩니다. 저는 여기에서 다시 700W에 10초를 더 돌렸더니 딱 맞았던 것 같습니다. 크림이 딱딱한 상태를 오히려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처음에 10초~20초만 돌리시고 드시면 딱 맛있을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크기는 그렇게 크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그냥 출출할 때 간식으로 먹거나 아침에 간단하게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기에 추천드리는 것입니다. 제일 중요한 맛은, 저는 만족스러웠습니다. 마성의 단짠 조합이 역시 맛있기는 했습니다. 햄의 조금 짠맛과 치즈의 고소함, 그리고 크림의 단 맛의 조화가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버터크림, 치즈, 햄, 계란지단을 따로 요리하지 않아도 이렇게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빵의 상태도 나름 괜찮았습니다. 굳거나 말라있지 않았고 푹신한 빵으로 느껴졌습니다. 다만 크림이 생각보다는 조금 달았습니다. 단 것을 좋아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많이 달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짭조름한 체다 치즈와 부드러운 버터크림, 햄과 계란지단으로 아침에 챙겨 먹기에는 부담 없이 정말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마성의 단짠 조합이라 그런지 계속 생각나는 맛입니다.
단짠의 맛을 모두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이 샌드위치는 고소한 우유나 향긋한 커피 등과 같이 먹으면 정말 괜찮습니다. 휴대와 보관이 편리한 개별포장이라 이 샌드위치를 아침에 출근길에 가져가서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간식이나 끼니 해결로 정말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가격이 그렇게 착한 편은 아니라서 저는 할인할 때만 구매해서 먹을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쿠팡 로켓 프레시 새벽 배송 추천 템 구매후기 "그린 래빗 대만식 삼색 샌드" 내 돈 내산 후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ating' Review > 사서 먹은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남 미사 망월동] 보쌈, (반반)족발 배달맛집 '모두의 만족' 솔직후기 (0) | 2021.03.16 |
---|---|
[올스타피자 하남미사점] 망월동 배달포장 맛집추천_ 피자, 치킨, 스파게티, 떡볶이를 한번에! 리뷰서비스굿! (1) | 2021.02.10 |
[하남미사맛집 추천후기] 이비가짬뽕_ 포장, 배달 짬뽕맛집!! (1) | 2021.01.27 |
[하남미사 초밥맛집 '스시이안'] 망월동 초밥배달맛집 추천후기_ 너무 맛있어요!!! (0) | 2020.12.28 |
[하남미사 디저트카페 추천] 케이크 베이커리 맛집 "한스 미사강변점" (0) | 2020.10.2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