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ing' Review/사서 먹은 리뷰

[하남미사 초밥맛집 '스시이안'] 망월동 초밥배달맛집 추천후기_ 너무 맛있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제가 제일 좋아하는 식당 맛집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제가 살고 있는 하남 미사강변 망월동에 있는 초밥집인데요. 어느날 우연히 맘카페에서 여기 초밥을 시켜 먹었다는 분들의 글이 많이 올라와서 이 식당을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그냥 겉모습으로 봐서는 그냥 여느 초밥집 배달 비주얼과 다르지 않아서 뭐 얼마나 맛있겠어 생각하며 한번 배달을 시켜보았는데, 정말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내돈주고 사 먹은 내돈내먹 후기입니다.

 

 

'스시이안' 식당은 하남시 망월동 해링턴타워 레이크파크에 위치해 있더라고요. 직접 가서 먹고 싶지만 요즘 시국이 이러하니 배달밖에 못하니 너무 아쉽습니다. 근데 다른 곳보다 배달팁은 조금 센 것 같습니다. 집이랑 그렇게 멀지는 않은데 배달팁은 2,800원이었습니다. 매일 오전 11:00 ~ 오후 9:40 까지 운영한다고 나와 있습니다. 그렇지만 준비시간이 있으니 잘 보시고 주문하시기를 바랍니다. 준비시간은 오후 2:40부터 오후 5시까지였습니다.

 

카페에서 인기를 끌고 많은 분들에게 지금 사랑 받고 있는 식당인 것 같습니다. 저녁 9시 40분까지 포장, 배달이 가능하다고 하니 야식으로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스시이안'은 남해, 완도 등의 산지에서 직송한 신선한 활어와 노르웨이에서 직송한 연어를 사용해서 최고의 퀄리티를 보여준다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저도 이곳의 초밥 스시가 두껍고 너무 맛있어서 감동했습니다. 

 

 

 

저희 부부는 매일 똑같이 주문해서 먹는데, 이곳의 대표 메뉴이자 인기 메뉴 2개를 시켜 먹습니다. 이안초밥과 이안스페셜초밥인데요, 각각 10피스와 12피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초밥을 먹고 나서 뭔가 배가 안 부르고 허할 때가 많았는데, 스시이안은 스시가 두껍고 양이 많아서 그런지 10피스만 먹어도 배가 불렀습니다.

 

 

특 1급 호텔쉐프의 10년이상 경력을 가지고 계신 사장님이 개발한 조리법을 쓰신다고 합니다. 기존 초밥집과는 다른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고 하는데, 확실히 이건 맞는 말인 것 같습니다. 다른 초밥집에서도 배달을 시켜 먹어 봤는데, 메뉴가 뻔하거나 맛을 감탄하며 먹었던 적은 없었는데, 스시이안의 초밥은 정말 너무 맛있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

 

 

아래 사진은 10피스의 '이안초밥'입니다. 광어2피스, 연어 양파 1피스, 연어 2피스, 초새우 1피스, 육회타다끼 1피스, 계란새우 1피스, 구운새우 1피스, 마늘가리비 1피스의 구성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지만 육회타다끼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계란새우와 구운새우도 항상 맛있게 먹었습니다. 뻔한 초밥의 구성이 아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연어를 좋아하는데 이 구성에서 연어가 3개나 들어가는 것도 정말 좋았습니다. 이 메뉴는 12,900원입니다.

 

 

아래 사진은 12피스의 '이안스페셜초밥'입니다. 광어 2피스, 광어묵은지 1피스, 연어 2피스, 연어양파 1피스, 소고기스테이크 1피스, 육회타다끼 1피스, 육회초밥 1피스, 치즈소라 1피스, 계란새우 1피스, 구운새우 1피스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안초밥보다 2피스 더 많은데, 소고기스테이크와 육회초밥이 더 추가된 것으로 보입니다. 남편이 항상 먹는 메뉴인데 남편이 고기를 좋아해서 그런지 이 구성을 정말 맛있게 잘 먹는 것 같습니다. 이 메뉴의 가격은 15,900원입니다.

 

 

현재 스시이안에서 배민입점기념 리뷰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사진리뷰이벤트를 신청하면 아래 사진과 같이 유부초밥 5개를 서비스로 주십니다. 솔직히 유부초밥은 기대 안 했는데, 처음 시켜서 먹을 때 유부초밥마저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갓지은밥을 사용한다고 하시는데 그래서 그런지 유부초밥마저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른 곳에서 받는 리뷰 이벤트 서비스 음식은 마음에 안 들었던 적이 많았는데, 여기는 이것도 맛있었습니다.

 

 

 

 

처음 먹은 날 이후로, 자꾸 또 생각이 나서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서 남편과 또 시켜 먹었습니다. 처음에 시켰을 때는 배달이 60분 내외로 걸린댔는데 20분도 안 돼서 왔길래, 너무 좋았는데, 두 번째 시켰을 때는 도착 예상 시간보다 더 오래 걸려서 조금 많이 기다리기는 했습니다. 요즘 음식 배달을 많이 시켜서 먹다 보니 배달이 많이 늦어지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두 번째 시켜 먹었을 때도 만족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지난번과 똑같이 시켰는데, 이안초밥에 광어묵은지를 그냥 광어 대신 넣어주신 것 같았습니다. 묵은지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서 다른 초밥집에서도 광어묵은지를 맛있다고 느껴본 적이 없었는데, 스시이안의 광어 묵은지는 입에 넣자마자 참기름 향과 동시에 광어를 씹으니 정말 너무 맛있었습니다. 묵은지의 이상한 향이 전혀 나지 않아서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연어양파는 1피스인데도 불구하고 그냥 연어에 올려 먹을 수 있도록 양파를 따로 빈 공간에 주신 것을 보고 다시 한 번 감탄했습니다. 정말 두 번째도 너무 맛있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 

대표 메뉴인 이런 세트 메뉴 외에도 생선 초밥 종류별로 따로 시킬 수 있는 메뉴도 있습니다. 저는 연어를 너무 좋아해서 다음에는 연어초밥만 10피스 먹어보고 싶기도 합니다. 이 식당에서 맛있게 먹고 있는 직화구이 초밥도 따로 시켜 먹고 싶습니다. 육회타다끼초밥, 구운새우초밥, 계란새우초밥을 항상 정말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특제 양념 초밥도 있고 롤과 추가 메뉴인 우동 등의 메뉴도 있으니 잘 보시고 맛있게 드시기를 바랍니다.

여기까지, 하남미사 맛집 추천 망월동 초밥배달맛집 연어초밥, 육회타다끼초밥 맛집 솔직후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