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ing' Review/사서 먹은 리뷰

[올스타피자 하남미사점] 망월동 배달포장 맛집추천_ 피자, 치킨, 스파게티, 떡볶이를 한번에! 리뷰서비스굿!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남미사 망월동에 위치한 맛집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시켜 먹은 후로 우연히 지나가면서 이곳을 발견했는데, 포장과 배달을 주로 하는 곳인 것 같았습니다.

아무튼, 이곳을 알게 된 계기는 피자를 먹고 싶어서 배달의 민족에서 여러 피자집을 검색하던 중에 눈에 띄었기 때문이었습니다. 배달 피자집은 정말 너무나 많았지만 가격도 생각보다 비싼 곳이 많았고, 당연히 배달 팁도 꽤 나갔습니다.

하지만 여기 올스타피자 하남미사점최소주문금액 15,000원만 주문하면 배달 팁도 없었고, 리뷰 이벤트로 서비스도 엄청나게 제공해 주는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서비스까지 포함하면 피자, 스파게티, 떡볶이를 한 번에 모두 먹을 수 있다는 게 좋아서 배달을 시켜 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맛있게 먹어서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배달 왔을 때, 포장도 너무 마음에 들었던 것 같습니다. 피자 박스 겉에 포장을 한 번 더 해주셔서 정말 따뜻한 피자를 바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배달 팁도 없었는데 이렇게 받으니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봉투 안에는 스파게티와 떡볶이가 따뜻하게 포장되어 왔습니다. 

 

올스타 하남미사점에서는 피자, 치킨, 떡볶이 모두 한번에 먹을 수 있다는 뜻으로 '올스타'라고 하는 것 같습니다. 알고 보니 매장이 여기저기 많은 것 같은데 저는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배달 팁도 없고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자주 시켜 먹을 것 같습니다. 떡볶이와 스파게티가 들어 있는 봉지를 치우자, 은박지 위에는 또 친절하게도 스티커에 좋은 글귀도 적어 주셨습니다. 요즘같이 자영업자분들이 힘든 시국에 이렇게 신경 써주시는 게 감사하면서도 리뷰를 꼭 달아 드려야겠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배달 온 피자와 서비스들의 포장을 모두 뜯어 보니 구성은 이렇게 되어 있었습니다. 피자 박스 위에는 올스타 피자에서 준 행운권이 붙어 있었습니다. 이런 거 꽝이 많겠지 하며 해봤는데, 치킨텐더였나 아무튼 당첨이 되었습니다. 뭔가 기분도 좋고 서비스로 너무 많이 받는 거 아닌가 싶기도 했습니다.

 

잘 몰랐는데 알고 보니, 성공의정석, 꾼 프로그램에 올스타 피자가 출연했던 것 같습니다. 올스타 피자가 특별한 이유도 자세히 적혀 있었는데, 여기가 다른 피자집에 비해 조금 저렴하다고 해서 절대 맛이 없거나 재료가 나쁜 것은 아니었습니다. 전화주문 시, 전단지 쿠폰 사용을 말씀해 주시면 2만 원 이상 피자 주문 시 사용 가능했습니다. 박스에 붙어 있는 전단지와 행운권 그냥 버리지 마시고 다음에 사용해 보세요. 그리고 같이 왔던 메뉴판도 공유합니다. 올스타 바비큐 치킨도 있는지 몰랐는데, 정말 올스타 피자에는 메뉴가 다양한 것 같습니다. 가게 이름에 피자가 들어가서 피자 전문점인 줄 알았는데, 치킨 종류도 많고 생각하지도 못한 사이드 메뉴가 많은 것 같습니다. 씨앗 꿀호떡, 어묵탕, 셀프 주먹밥, 계란찜, 닭껍질 튀김, 컵떡볶이, 라이스 치즈볼, 케이준 양념감자 등 정말 많은 사이드 메뉴가 있습니다.

 

 

저희가 시킨 피자는 하프앤하프 피자로, 두 가지 맛을 선택해서 시켰습니다. '반반 피자'인 하프 앤 하프 피자는 미디엄이 1~2인으로 16,900원이었고 저는 이거보다 한 단계 위인 라지 사이즈로 2~3인이 먹을 양인 20,900원짜리로 주문했습니다. 피자사이즈는 4~6인이 먹을 수 있는 패밀리까지 있었습니다. 

두 가지의 피자 선택은 종류가 정말 다양했는데, 제가 시킨 것은 리얼 고구마와 콤비네이션이었습니다. 어느 피자든 콤비네이션이 가장 무난하고 맛있는 것 같아서 선택했고 리얼 고구마를 오랜만에 너무 먹고 싶었습니다. 아무튼 선택은 대성공이었고 두 가지 모두 맛있었습니다.

 

반반 피자 라지 사이즈로 20,000원 이상을 주문해서 리뷰 이벤트로 서비스를 많이 받았습니다. 배달의 민족에서 리뷰 이벤트로 2만 원 이상 주문하면 컵떡볶이와 스파게티 서비스가 옵니다. 서비스가 두 가지나 되다니 처음에는 진짜 놀랐습니다. 그런데 또 직접 서비스를 받고 나니, 생각보다 모두 괜찮았습니다. 위의 사진은 스파게티 서비스인데 비주얼이 처음 봤을 때 너무 귀여웠습니다. 얼굴 모양인 것을 보니 웃음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피자 먹을 때면 꼭 생각나는 떡볶이를 서비스로 받은 게 정말 너무 좋았습니다. 피자가 맛있기는 하지만 먹다 보면 느끼해 질 수 있어서 떡볶이가 늘 생각났는데 이렇게 서비스로 받아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서비스라서 기대 안 했는데 떡볶이도 뭔가 추억의 떡볶이 맛으로 맛있었습니다. 

 

반반 피자와 서비스로 받은 스파게티, 떡볶이 모두 보면 이런 비주얼입니다. 2만 원 정도의 가격으로 이 많은 것을 한 번에 먹을 수 있었다니 지금 생각해도 정말 가성비는 최고였던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맛이 없었던 것은 아니고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남편은 그냥 괜찮다 정도라고 하기는 했지만 그래도 저는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올스타피자 하남미사점에 더 놀랐던 것은, '올스타 키트'였습니다. 큰 지퍼백이 있길래 이게 뭐지 하고 열어봤는데 정말 키트라고 부를 정도로 많은 것이 담겨 있었습니다. 정말 센스가 대박이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올스타 키트에는 피클, 도우 찍어 먹을 소스, 핫소스, 갈릭 디핑소스, 파마산 치즈, 물티슈, 비닐장갑이 들어 있었습니다.

위생장갑을 사용해서 피자를 먹으니 정말 생각보다 너무나 편하고 좋았습니다. 항상 손에 묻혀서 힘들게 먹었는데, 한쪽 손에 비닐장갑을 꼈더니 스파게티와 떡볶이도 너무나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물티슈도 사용하고, 남은 피자는 또 키트로 제공된 지퍼백에 보관하라고 써 있었습니다. 정말 올스타 피자 가게는 손님들을 위해 정말 많은 배려를 하고 있다는 게 느껴졌습니다.

 

여기까지 하남미사 망월동 배달맛집 내돈내먹 배달의민족 배달팁 없는 피자맛집에 스파게티, 치킨, 떡볶이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올스타피자 하남미사점' 리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