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ing' Review

골프존마켓(하남미사점) 타이틀리스트 골프 캐디백, 보스턴백, 파우치 등 필드 나가기전 준비물!

 

 

안녕하세요.

요즘 정말 골프가 인기가 많아진 것 같아요.

 

예전에는 나이 많은 분들의 운동이라 인식됐는데

이제는 젊은 20대~30대도 많이들 치시더라고요.

 

'골프'라는 스포츠는 생각보다 정말 어렵더라고요ㅎ

남편이 요새 엄청 열심히 연습하고 있는데,

필드 나가기 전에 또 준비해야 될 게 많더라고요.

 

 

필드 준비물_

골프복, 골프화, 골프 장갑, 골프채

(이건 기본적으로 가지고 계시겠죠.)

+

골프공, 골프 가방(골프백), 보스턴백,

파우치, 유틸리티 커버, 골프공 주머니,

 

추가) 골프 모자, 골프 벨트, 팔토시,

선크림, 거리측정기 등

 

 

필드 준비물로 정말 여러 가지 많지만,

자신이 원하는 아이템만 구매하시면 되겠죠?

 

 

 

 

어쨌든 이거 저거 사야 해서 검색하다가,

저희가 거주 중인 하남 미사에

'골프존마켓'이 생긴 걸 알게 돼서

이번 기회에 가서 쇼핑을 했습니다.

 

하남 미사 롯데 하이마트 안에 있는

골프존 마켓에 어떤 아이템들이 있는지

후기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하남 미사 골프존마켓 

 

사진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하남미사점이

2월 25일에 그랜드 오픈을 했습니다.

 

저는 4월까지도 모랐는데,

검색하다가 알게 됐죠 ㅎㅎ

이미 하남 시민분들이 많이 아시더라고요.

 

롯데 하이마트 안에

골프존 마켓이 있습니다.

 

 

 

주차는 건물쪽으로 들어가면

바로 1층에 가능합니다.

주말에 갔는데 자리는 있었습니다.

그렇게 부족하지는 않을 듯합니다.

 

 

 

주차를 하고 나서,

건물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하남미사점은 2층으로

아래와 같습니다.

 

1층_

삼성 프리미엄 전문관,

엘지전자 프리미엄 전문관,

위니아딤채,

냉장고/세탁기/건조기/계절가전

 

2층_

휴대폰, 컴푸터, 게이밍 PC

VR체험존, 드론, 골프존마켓

주방, 생활가전, 청소기

건강가전, 안마의자

 

 

 

 

골프존 마켓에 가려면,

2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올라가자마자 왼편에 있었습니다.

 

 

 

골프존마켓 롯데하이마트

하남미사점에 들어가면

바로 큰 카운터가 있고요.

 

 

 

 

제가 갔을 때는 골프존마켓에서

골프대전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었어요.

이런 행사 때 가면 좋을 것 같더라고요.

 

한 켠에는 특이하게도 ㅋㅋㅋ

영양제가 있더라고요 ㅎㅎ

운동하려면 체력이 좋아야 하긴 하죠 ㅋ

 

 

 

 

카운터에서 오른쪽으로 보면,

아이템들이 일자로 쭉 늘어서 있습니다.

사실은 이게 다입니다......

생각보다 작았어요.

제대로 검색해보지 않고 온 것도 있지만,

저랑 남편은 골프복이 있는 줄 알고 왔는데

 

골프복은 아예 없었고

(보통 골프존마켓에는 골프복 없더라고요.)

다른 골프 관련 용품들이 있었어요.

 

 

 

 

 

입구 바로 오른쪽에 있었던

귀여운 드라이버 커버들! 꺄

남편한테 나중에 사달라고 했어요 ㅋ

 

 

 

 

자, 이제 진짜 안쪽으로 하나하나씩

들어가면서 보여드릴게요.

 

 

 

골프복은 따로 없었지만,

골프화는 있더라고요.

종류가 엄청 많은 건 아니지만

그래도 급하게 사야 할 때는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

 

 

골프 모자 종류들도 꽤 있었는데,

나이키, 아디다스, PING, 타이틀리스트 등

생각보다 모자들이 예쁜 게 많았어요.

가격도 온라인가격대와 비슷하게 괜찮더라고요.

 

 


 

 

처음에 골프존마켓에 있는

골프 용품들을 하나 하나 볼 때는

이게 다 뭔가 싶었는데,

보다 보니 뭐가 뭔지 알겠더라고요.

 

 

실리콘 골프 티꽂이

심플한 것부터 높이 조절 가능한 것까지~

굳이 필요 없을 수도 있지만

초보에게는 있으면 좋을 듯해요.

 

골프공 골프볼 미니백 파우치

골프공 2개정도를 들고 다닐 수 있는

미니백 파우치 종류도 많았어요.

주머니에 넣어도 되지만

파우치가 따로 있으면 편하겠죠.

 

 

 

필드용 골프공

정말 초보 골린이라면 모를 수 있는,

필드 나가기 전 필수템 '골프공'이에요.

골프공은 챙겨 가셔야 합니다.

골프존 마켓에서 파는 골프공들은

브랜드 골프공에서부터

필드 골프장에서 온 재활용 골프공까지

종류가 많았어요.

그 중에서도 할인행사 하는 게 있어서

이 날은 직원분 덕분에 득템했습니다.

 

 

 

 

골프가방 골프백 캐디백

골프가방 도는 골프백은

필드에 나가시는 분들은 무조건

필요한 골프용품이라고 할 수 있죠.

브랜드에 따라 종류가 정말 많으니

개인적 취향에 맞춰 구매하시면 될듯해요.

 

 

 

보스턴 골프백

골프채를 넣는 골프가방뿐만 아니라

보통 보스턴백(보스턴 골프백)을

많이들 가지고 다니십니다.

보스턴백에는 골프화, 골프복 등등의

골프용품들을 챙겨갈 수 있는 가방이에요.

 

 

 

골프가방이랑 보스턴백을

좋아하는 브랜드 혹은 같은 디자인으로

셋트로 사는 것도 예쁘겠더라고요 ㅎㅎ

이런 가방 및 파우치는 골프존마켓에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ㅋㅋ

남성용 여성용이라 더 많은 느낌~

 

 

정말 말그대로의 여행용파우치같은

그런 것도 있고 여성용들도 많네요.

그리고 한쪽 편에는

몇개의 골프벨트도 있었어요.

 

 

 

골프채

물론 한쪽 벽면에는 제일 중요한

골프채가 있었습니다.

골프채도 정말 중요한 아이템이죠.

 

 

골프채는 자신에게 맞는 걸

직접 피팅도 해보고 체험해서

찾는 게 중요하기 때문에,

 

골프존마켓 하남미사점에 가시면

가운데에 퍼팅존도 따로 있더라고요.

아래는 인조잔디로 되어 있었고요 ㅎㅎ

 

 

그리고 제일 안쪽 끝에 보시면,

시타실도 있었습니다.

여기에서 골프채로 직접 스크린에

시타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유틸리티 커버

아이언 커버, 드라이버 커버 등

골프채 하나하나의 커버도

여러 디자인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아이언 갯수만큼 아이언커버가 있고

드라이버 커버는 다로 팔고 있어요.

 

 

 

이 밖에도 여러 가지 실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골프용품들과,

거리측정기들도 있었어요. ㅎㅎ

남편의 말에 의하면

거리측정기도 필수인 것 같다고 해요.

 

 


 

여기가지 여러 가지의 골프용품들

골프존마켓 하남미사점의 아이템들

사진으로 보여 드렸는데요 ㅎㅎ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롯데 하이마트 메가스토어

골프존마켓 미사 하이마트점

카카오톡과 친구 맺으면

특별 혜택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네이버페이 결제도 적립 가능하고,

이거 저거 적립 및 할인 받으세요~

 

 

 

저희 남편은 이날 골프존마켓에서

타이틀리스트 보스턴백, 골프 파우치,

필드용 골프공, 티꽂이, 골프공 미니백

등을 구매했습니다. ㅎㅎㅎ

 

골프존마켓에서 구매한,

타이틀리스트 골프 보스턴백,

 타이틀리스트 골프 파우치

후기는 다음 포스팅에서 써 볼게요~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