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ing' Review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골드 포뮬러 솔직후기_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추천

 

 

락토핏 생유산균골드 프로바이오틱스

 

안녕하세요.

다들 유산균 제품 하나씩은

챙겨 드시고 계실 것 같아요.

 

저 또한 냉장고에 항상 '유산균'은

쟁여두고 가족들이 챙겨 먹고 있는데요.

 

제가 다른 영양제 샀을 때 받은 유산균이

증정품이긴 했지만 역시 괜찮은 것 같아서

후기 및 추천해 드릴까 해서 포스팅합니다.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프로바이오틱스

 

 

새롭게 나온 거라서 증정용으로

체험해 볼 수 있게 하는 중인 듯해요.

 

'NEW'라고 되어 있더라고요.

락토핏만의 LACTO-5X 배합으로

강화된 핵심 균주 조합인 제품

 

'락토핏' 유산균은 마케팅을 잘한건지?

정말 제품이 괜찮은건지?

 

많이들 드시는 유산균인 것 같아요.

대한민국 1등 유산균이라고 하네요 ㅎㅎ

 

 

1초에 1통씩 판매되기도 했다는데... ㅋ

4년 연속 구매율 1위라던데,

아무래도 구매자들은 구매를 많이 하는

제품에 확실히 손이 가는 것 같아요ㅡ

 

 

 

엇? 근데...

제품 관련 검색해 보고 알았는데,

이번에 새로 리뉴얼이 되었더라고요?!

'생유산균 골드'가 아닌 '락토핏 골드'로

프로바이오틱스 아연 으로 되어 있더라고요.

 

저는 이거 NEW라고 되어 있어서

요즘 새로운 제품인 줄 알았는데... ㅋ 아닌가 봐요.

 

 

그래도 아직은 판매되는 제품이네요.

락토핏 골드 NEW

LACTO-5X 핵심 균주 강화

 

증정품이라 그런지 30포가 들어 있어요.

보통은 동그란 원형 통에 50포인

제품이 판매되고 있는 것 같아요.

 

섭취는 1일 1회, 1회 1포 섭취!!

식전, 식후 어느때나 물 없이

복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보관방법은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고,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곳에 보관하세요.

 

 

열어 보면 이렇게 또 소분되어 있어요.

30포라서 그런지 10개씩 2 봉지가 있네요.

 

봉지로 소분되어 있는 건 참 좋아요.

막 돌아다니지 않고 넣어 두기 편하니까요.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포뮬러

종근당 건강에서 만든 전연령대가 섭취 가능

유산균이므로 온 가족이 먹기에 편한 것 같아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동시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고 유산균 투입수는 10억 개-

 

아무래도 가족 구성원이 다 먹기에 편해서

많이들 구매하지 않을까 싶더라고요.

 

 

 

그리고 좋았던 건,

봉투 뒤에도 유통기한이 박혀 있는 것!

가끔 박스를 버리면... 유통기한 몰라서

당황할 때가 많았거든요.

 

 

여러 유산균 제품을 먹어 봤는데,

맛있는 것도 있고 맛없는 것도 있더라고요.

 

근데 생유산균골드 락토핏 유산균은

맛있었어요.. ㅎㅎㅎ 이게 무슨 맛이지? 했는데

포도맛이라고 하더라고요.

 

 

아무튼 락토핏 유산균은 성인용, 키즈용,

코어 프롤린, 이뮨 프롤린, 슬림 다이어트 등

여러 종류가 있어서 자신에게 맞는 유산균으로

선택해서 섭취할 수 있는 것도 좋은 듯해요.

 

 

저는 락토핏과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 ㅋ

그냥 섭취해 보니 괜찮은 것 같아서

포스팅 해 보았습니다!

 

확실히 꾸준해 챙겨 먹으면

화장실도 잘 가게 되는 것 같았어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