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ing' Review

매트리스 토퍼패드 손님용 바닥용 토퍼 추천(오늘의집 진드기방지 포포12존토퍼 구매솔직후기)

 

 

매트리스 토퍼패드 바닥용 토퍼 추천

집에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 것이

매트리스 토퍼패드일 듯합니다.

 

저도 이번에 집에 손님이 오실 예정이라

하나 장만하려고 검색을 많이 해 봤는데,

손님용 토퍼로 '바닥용 토퍼'의 종류

크기, 가격, 재질 별로 정말 많더라고요.

 

손님용으로 많이 사용하지는 않을 거라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에서 찾아보다가

리뷰도 좋고 진드기 방지가 된다는

매트리스 토퍼 패드를 찾아서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정말 괜찮아서

내돈내산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의집'에서 구매했고, 판매처는 '홈잡스'

라는 곳이었습니다. 리뷰 점수가 좋은 이유가

있는 것 같은 제품이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보여 드리겠습니다.

 


 

 

진드기방지 포포12존 토퍼 매트리스

 

오늘의 집에서 구매하고 배송은 빨랐습니다.

무료배송으로 받아 볼 수 있어서

택배비에 대한 부담은 없었습니다.

 

도착한 모습은 이렇게 압축되어서 왔습니다.

이렇게 압축해서 보관해도 좋을 듯합니다.

 

 

 

원래 보관벨트가 3,000원으로 판매하는데

2022년 신제품 런칭 이벤트

무료증정해서 같이 받았습니다.

 

구매할 때는 별 생각 없었는데

받고 써 보니, 이 보관벨트가 꽤나

쓸모가 있고 꼭 필요하더라고요.

제품 설명 화면 출처

 

 

 

압축되어 있는 겉봉지에서

한쪽 부분을 조금만 찢어 주면

바로 공기가 들어가면서 압축이 풀립니다.

 

원래 크기는 생각보다 크기 때문에

놀라지 마세요. ㅎㅎㅎ 이렇게 커집니다.

 

 

 

 

제가 구매한 크기 사이즈는 높이 8cm

퀸사이즈 (150X200)

성인 2명이 자기에 딱 알맞은 크기더라고요.

매트리스 크기는 MS, SS, Q 사이즈가 있어요.

 

 

컬러가 여러 가지가 있어서 좋았어요.

퓨어화이트, 바닐라, 스트로베리,

블루진, 흑임자

이렇게 5가지가 있었습니다.

 

 

제가 선택한 커버 색상은

'포포 바닐라'로

너무 하얗지도 안 예쁘게 누렇지도 않은

딱 괜찮은 아이보리 색상이었어요.

 

제품 설명에서처럼 커버의 누빔 원단

촉감이 부드럽더라고요.

원단이 생각보다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세미화이바 피치스킨 원단'이라고 하는데

얇은 원사로 촘촘하게 직조되어서

각종 오염물질 및 진드기를 방지해서

알러지케어가 가능하다고 해요.

 

KC인증, 진드기방지 인증을 보고

안심하고 구매한 것도 있었어요.

 

 

 

저는 처음 제품을 받고 바로 커버를 벗겨서

매트 커버를 세탁해서 사용했습니다.

바로 세탁하고, 건조기에 돌렸는데

원단은 그대로였어요! 만족!

 

근데 건조기를 돌려서 그런지

커버 자크부분이 조금 터진 부분 발견..

이건 뭐.. 애교로 봐줍니다 ㅎㅎ

 

 

 

 

 

아무튼 3면 지퍼타입이라서 커버를

정말 손쉽게 분리할 수 있었어요.

맘만 먹으면 쉽게 벗겨서 세탁하면 돼요.

 

매트리스 사진도 찍어 봤습니다.

실제로 보니 신기한 구조기는 했습니다.

이 매트리스가 12존이라고 표현합니다.

 

사람이 누웠을 때 들어가고 나오는 부분을

사람들의 신체에 맞게끔 만든 것 같아요.

 

아무튼 제일 신경이 쓰이는 건

매트리스의 라돈(발암물질)일 거예요.

 

이 상품은 홈잡스 정품 인증 상품으로,

라돈(발암물질) 공인기관 테스트 결과

음이온 발생을 위한 광물질 파우더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서 발암물질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소프트한 충전재로, 흔들림은 잡아주고

에어홀 구조로 뛰어난 통기성도 있다고 해요.

 

 

바닥용 매트리스 토퍼를 구매하려고 보니

조금 두꺼운 걸 찾게 되더라고요.

토퍼를 샀는데 바닥이 느껴지면 의미 없잖아요.

포포12존 토퍼는 8CM라서 괜찮다고 생각했어요.

근데 사진에서 보이듯이,

매트리스 끝부분에 커버에서 붙은건지

솜같은 것이 붙어 있더라고요.

그냥 떼어 줬습니다. 어쩔 수 없겠죠.

 

 

저는 집에서 손님용으로 바닥용 토퍼로 사용하지만

평소 캠핑이나 차박을 즐기시는 분한테도

포포매트리스가 딱딱한 바닥을 느끼지 않고

푹신하고 편안한 캠핑에 도움이 되겠더라고요.

 

 

 

매트리스를 바닥에 놓고 사용하면

공기순환이 잘 안 돼서 세균 등이 번식할 수 있어서

소나무 원목 깔판도 따로 추가옵션으로 있었어요.

저는 이거까지 구매하지는 않았어요.

공기순환을 잘 시켜줘야 할 것 같네요.

 

 

손님용으로 구매했지만...

방 한 구석에 깔아 놓으니 접기가 싫더라고요!

누우면 정말 편하고 잠이 솔솔 와요.

남편이랑 제가 진짜 만족하는 토퍼 매트리스예요.

 

 

따로 보관하고 싶을 때는 더욱 쉽고 간편하게

보관벨트로 묶어서 놓으면 됩니다.

'보관벨트'가 은근 필요하겠더라고요.

 

사계절 포근하고 푹신푹신한 매트리스에

진드기 방지 원단을 이용해서

알러지 걱정까지 덜어 주는 매트리스라고 하니,

오랫동안 만족하고 사용할 듯해요.

 

 

여기까지 손님용 매트리스 토퍼패드

바닥용 토퍼패드 내돈내산 추천후기

오늘의집에서 구매한 진드기방지

포포12존토퍼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