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ing' Review

마스크에 안 묻는 쿠션 라네즈네오쿠션매트 지성피부쿠션 내돈내산 솔직후기

 

 

마스크에 안 묻는 쿠션 라네즈네오쿠션매트

지성피부쿠션 내돈내산 솔직후기

 

저는 근래 파운데이션 쿠션은 한동안 안 쓰다가

아무래도 가볍게 찍어 바르기에는

파운데이션은 너무 귀찮아서

쿠션파운데이션을 하나 구매했어요.

 

쿠션 파운데이션을 산 지 너무 오래돼서

검색해 보니 진짜 화장품 브랜드는

새로운 게 어찌나 많이 생기는지..ㅎㅎ

 

나한테 맞는 인생파데쿠션을 위해서는

다 써 보고 싶지만 못 하잖아요? ㅜㅜ ㅋ

 

제가 구매하기 전 검색했던 검색어는

#마스크에안묻는쿠션 이거였어요.

솔직히 몇 시간 마스크를 쓰고 있으면

파운데이션이 마스크에 안 묻을 순 없죠.

그렇지만 많이 안 묻고 적게 묻는 걸

찾아 헤매다가, 광고성 포스팅도 많지만

그래도 많이 쓰는 이유는 있겠지 싶어서

#라네즈네오쿠션 구매해 봤습니다.

 

아무래도 파우더리하게 마무리돼서

건조한 피부인 분들은 추천하지 않아요!

겨울보다는 여름에 좋을 거고요.

지성피부에게도 기초화장품 제대로 해야 하는

그런 쿠션 파운데이션이더라고요.

 

 

 

아무튼 이미 리뷰는 많지만

저 나름대로의 내돈내산 솔직후기

수부지 지성피부인 제가 직접 써 보고

라네즈 네오쿠션_ 매트 어땠는지

포스팅 써 보겠습니다.

 


 

 

  라네즈 네오쿠션 N21  

 

라네즈 네오쿠션_매트 이름에서부터

매트함이 느껴지긴 하더라고요.

여름에 썼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배송 받아 보니 확실히 민트색깔 예쁘고

디자인은 참 심플하게 잘했더라고요~

 

누적판매 385만개 이상!

9관왕 네오쿠션이라고 하더라고요.

 

어쨌든 뭐 괜찮기는 하니까

누적판매량이 많은 거겠죠? ㅎㅎ

 

 

라네즈 네오 쿠션_매트

21N 베이지

SPF 42PA++

 

컬러는 총 7가지가 있어서

선택하기가 쉽지 않을 수 있어요.

라네즈 공식 홈페이지 사진 출처

 

아무래도 화사한 컬러감 COOL 보다는

자연스러운 컬러감NEUTRAL 이 낫겠죠.

 

붉은기 도는 17호 피부의 겨울 쿨톤

21C는 조금 어둡고 붉은기도 많아서

내추럴한 화장할 때는 17N,

조금 더 화사한 화장은 13N으로 한대요.

 

노란기가 많은 21호 피부의 가을 웜톤

아주 밝은 21호는 아닌데 21N이 평소에 좋고,

조금 화사하고 쿨톤 느낌 화장하고 싶을 땐

21C가 쓰기 좋았다고 해요.

밝은 21호 피부톤을 가진 분들은 17N 추천.

 

뉴트럴한 23호 피부의 가을 웜톤

23N은 정말 화장 안 한듯 자연스러운 느낌,

23C가 핑크빛 돌면서 화사했다고 해요.

 

 

 

 

저는 평소 21호를 사용해서

편하게 아무때나 사용하기 좋을

21N 컬러 쿠션 색상을 선택했어요.

 

라네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진 않았고,

그냥 검색해서 가격 비교 후 구매했어요.

저는 네오쿠션 본품 하나 가격

위메프에서 무료배송에 21,600 원에 구매!

나름 저렴하게 잘 구매한 것 같아요.

 


 

 

라네즈 네오 쿠션_매트

박스를 열어 보니, 쿠션 진짜 너무 귀여워요.

크기도 작아서 가지고 다니기에 편하고,

진짜 에어팟 느낌 나긴 나더라고요 ㅎㅎ

 

 

 

'지속력'을 중요하게 여기시면

민트색상의 초밀착 매트 피니쉬,

'물광피부'를 중요시 여긴다면

분홍색상의 라네즈 쿠션 추천드려요.

 

 

 

아모레퍼시픽 쿠션 최초

블루라이트 차단이 된다고 하네요.

PC, 스마트폰의 블루라이트에 오랜 시간

노출되어 있는 피부를 자극으로부터 보호.

 

 

 

제가 구매한 곳에서는 몰랐는데,

쿠션 본품 1개 샀는데

샘플 몇 개랑, 퍼프 1개 같이 주더라고요.

라네즈 네오 쿠션_매트 찾아보면

여러 가지 구성으로 판매되고 있어요.

 

 

 

뷰티 블로거나 유튜브 보면,

다들 이 퍼프 크기에 집착하더라고요.

저는 이거에 별 생각 없었는데,

손가락 3개가 딱 들어가야

잘 발라지고 뭐 그런다나...

뭐 안 맞으면 손가락 벌리면 되지..ㅋ

 

 

 

근데 확실히 손가락 3개가 퍼프에

딱 맞게 들어가니 진짜 바르기에는 편해요.

쿠션은 퍼브로 피부에 톡, 톡, 톡

계속 수도 없이 두드려줘야 되잖아요.

손 안에서 움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뒷면을 보면,

네오만의 초밀착 칼집 퍼프래요.

퍼프 표면의 니들 타공이 커버력 높은

내용물의 흡수와 배출을 도와 줘서

피부에 적당량을 균일하게 도포해 줘요.

 

 

 

제거 시, 반 시계방향

체결 시, 시계 방향으로 돌리세요.

 

왼쪽 하단에 점으로 표시되어 있고

리필을 본품에 제거 및 체결이

손쉽게 되는 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처음 스티커를 뜯어 봤는데...

여기에 쿠션이 너무 많이 묻어 있네요.

처음 사용할 때 여기 묻은 걸로도

충분히 화장할 수 있었어요. ㅋㅋ

 

 

 

 

초경량 커버 파우더로 더할수록 가벼워진다

이렇게 마케팅을 하고 있더라고요.

 

기초 확실히 촉촉하게 해 주고,

선크림 한 번 발라주고, 네오쿠션 바르면

밀착력이 괜찮기는 하더라고요!

뭔가 매트하면 무겁게 느껴질 수 있는데

가볍게 느껴지기는 했던 것 같고

바르고 나서 보송한 느낌이 들었어요.

 

근데 확실히 기초 대충 하면

겨울이라 날도 건조해서 그런지

시간 지나면서 각질이 일어날 수 있어요!

 

 라네즈 네오쿠션_매트 21N호 

 수부지 지성피부 개인적 솔직후기 

 

커버력은 중상 정도

컨실러급 커버력이라고 하는데..

전 그정도는 아니었어요.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보다는

커버력이 약했고요.

그래도 어느정도는 가려주는 커버력이에요.

 

지속력도 중상

5시간 이상 마스크 쓰고 있어 봤는데

지속력이 꽤 괜찮았어요.

평소처럼만 기초하고 발랐을 때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은

절대 각질이 일어나지 않는데요.

네오쿠션은 각질이 일어났어요.

(아마 제가 기초에 더 힘을 줘야 할듯)

그렇지만 들뜨지는 않았어요.

 

마스크에 묻어남은 괜찮은 정도

매트하기 때문에 촉촉한 쿠션보다는

확실히 덜 묻기는 해요.

그렇다고 안 묻는 건 절대 아님!

묻긴 묻는데, 많이는 안 묻는다는 점.

 

 

 

여기까지 수부지 지성피부 매트쿠션

라네즈 네오쿠션_매트 21N 내돈내산

구매솔직후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