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ing' Review

바디로션 추천 보습력 향좋은 '부케가르니'후기, 퍼퓸핸드크림 '마르마르디 핸드크림'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도 추워지고 건조해지면서

온몸의 피부가 건조해지고

특히 손도 꺼슬한 느낌...

많이들 느끼고 계시죠.

 

코로나 이후로 손도 자주 씻으면서

피부의 건조한 상태가 쉽게 악화되는 듯해요.

핸드크림뿐만 아니라 바디로션까지

겨울철에는 필수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저 또한 이번 겨울에는 왜 이렇게 건조한지..

남편 피부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안 쓰던 바디로션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어떤 바디로션을 살지 검색해 보니,

아무래도 유명한 브랜드인 '니베아 바디로션'

이외에도 너무 많은 종류의 바디로션이 있었어요.

화장품 나오는 곳마다 나오다 보니..

정말 선택하기가 어렵긴 했어요.

 

그중에서 예전에 향이 좋다고 들었던

'부케가르니 바디로션'인터넷에서

생각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검색해 보니 티몬에서 특히 저렴했어요.

 

내돈내산 '부케가르니' 바디로션 후기와

향이 정말 좋아서 퍼퓸핸드크림이라 불리는

'마르마르디 핸드크림' 추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부케가르니 바디로션 

 

우선 바디로션 종류를 고르고 나서,

가격을 조금 비교해 보고 구매했는데요.

 

네이버 가격비교, 쿠팡, 티몬 등등

살펴봤는데, 티몬이 가장 저렴했어요.

 

2+1 상품으로, 가격은 14,810원 구매

하나에 5천 원 안 되는 꼴이었네요.

생각보다 저렴하게 구매한 것 같아요.

 

배송은 이틀정도 만에 잘 도착했고요.

각각 박스 포장이 되어 있더라고요.

3개를 한꺼번에 사니까 오히려 좋았어요.

하나는 마루에 놓고 수시로 바르고,

나머지는 각각 화장실에 놓고

샤워한 후 바로 바르니 좋더라고요.

 

 

 

박스에 자세한 설명도 되어 있네요.

저는 부케가르니 바디로션 베이비파우더

이 향이 그냥 남녀노소 괜찮은 듯해서

선택했습니다. 설명이 영어로도 되어 있네요.

베이비파우더 향은 아기처럼 사랑스러운

느낌의 포근하고 달콤한 향기입니다.

 

 

 

 

부케가르니 프레그런스드 바디 로션

베이비파우더_ 고급스럽고 포근한 파우더향

부케가르니 프레그런스드 바디로션의 특별한

향기와 함께 매일매일 향기롭고 매끄러운

바디피부를 만들어 보세요.

 

 

박스를 열어 보니,

생각보다 포장이 잘 되어 있어서 만족했어요.

뭔가 박스 안에 덩그러니 있을 줄 알았는데,

움직이지 않게 잘 고정되어 있더라고요.

뚫린 부분에 맞춰서 돌린 후 빼면 됩니다.

 

 

 

 

하나당 용량은 520ml 바디로션이에요.

박스 안에 바디로션을 꺼내 보니,

무엇보다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어요!

 

 

하늘색 파스텔톤 색상도 마음에 들었고,

디자인도 뭔가 포근한 느낌이었어요.

용량이 엄청 대용량은 아니라서

부담감 없이 사용할 수 있겠더라고요.

 

 

 

오랫동안 촉촉한 보습감_

판테놀, 토코페릴아세테이트 성분이

건조한 피부가 오랫동안 깊은 보습감을

유지하도록 돕는 제품이라고 해요.

 

풍부한 영양감을 전달_

각종 비타민과 불포화지방산 등

풍부한 영양 성분을 담은 시어버터가

부 윤기, 활력에 도움을 줍니다.

 

편안한 피부 진정_

티트리잎, 라벤더추출물 등 성분이

자극받기 쉬운 피부가 편안하게 진정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프리미엄 향료 향기케어_

IFRA인증 프리미엄 향료와

독자 조향 기술로, 오래 지속되는

아름다운 향기를 느껴 보세요.

 

부케가르니 바디로션 베이비파우더향

설명을 참고해서 써 봤습니다.

 

 

 

 

 

 

 

새 제품은 당연히 이렇게,

펌핑하는 곳이 눌리지 않게 고정되어 있어요.

 

 

반투명 플라스틱을 제거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처음 받아서 본 제품인데 여러모로

괜찮고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부케가르니 바디로션이

만족스러웠던 것 중 하나는,

펌핑하는 게 아무렇게나 눌러도

쭉 쭉 짜지는 건 아니라는 게 좋았어요.

OPEN 방향으로 돌려야 펌핑이 눌려요.

실수로 잘못 눌리거나 짜질 일이 없어서

정말 괜찮은 것 같았어요.

 

<보습감>

근데 제가 진짜 내돈내산 사용해 보니,

확실히 정말 보습감은 만족했어요!

 

비타민 A, C, E와 불포화지방산 등

풍부한 영양성분을 담은 시어버터 성분이

건조하고 생기를 잃은 피부가 건강한

윤기와 활력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던데,

 

저랑 남편 둘 다 건조했던 피부가

꾸준히 신경 써서 발라주니 진짜

확실하게 효과가 좋았어요.

저는 핸드크림처럼 손 씻고 바르는데,

손이 건조해지지 않아서 정말 좋아요!

 

 

<제형>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끈적하다고 느끼는

뉴트로지나 핸드크림 같은 제형이 아니고요,

아주 부드럽게 발리는 제형이에요.

 

너무 끈적한 제형도 싫어하고,

바른 것 같지도 않은 것도 싫어하는데,

부케가르니 바디로션은 뭔가

저한테는 딱 알맞은 느낌이에요.

 

바르고 나면 산뜻한데 촉촉한 느낌까지.

저 그냥 부케가르니 바디로션에 정착할 듯해요.

 

 

<향>

그리고 향도 베이비파우더향 만족해요.

제가 구매할 때 보니까, 화이트머스크향이

제일 인기가 좋은 것 같던데

베이비파우더 향도 정말 괜찮습니다.

 

향수를 뿌린 듯, 지속도 꽤 길어요.

바르고 나면 촉촉하고 향도 좋아서

괜히 기분도 좋아지더라고요.

 

부케가르니 향 종류_

베이비파우더, 화이트머스크, 클린솝,

바닐라머스크, 일랑일랑, 체리블라썸,

핑크자몽, 로즈가든

종류가 많으니 다양한 향기로

기분에 맞게, 취향에 맞게

여러 가지 사용하는 것도 좋을 듯요 ㅎㅎ

 

 

 

<바디로션 사용법>

바디로션 사용방법은 간단해요!

샤워 후 물기를 닦아준 후,

적당량을 덜어서 온몸에

골고루 부드럽게 펴 발라 주세요.

특히 건조한 부위에는 수시로 덧발라 주셔도 좋아요.

 

 


 

 마르마르디 핸드크림 

 

제가 구매한 건 부케가르니 바디로션이지만

제가 손이 너무 건조해서 찾아보다가

알게 된 핸드크림 제품 하나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고 마칠게요.

 

저는 오늘 포스팅한 제품들과는

전혀 상관없는 사람입니다!!

 

 

아무래도 올리브영에서 쉽게 구매 가능

하기 때문에 더 많이들 알고 계시는 듯해요.

제품 상세 이미지 출처

하나만 구매해도 되긴 하지만,

마르마르디 핸드크림은 기획세트도 있어서

겨울철 선물세트로도 추천해 드릴 만해요.

 

가격50ml 하나에 6,900원 정도 해요.

 

제품 상세 이미지 출처

 

뭔가 핸드크림 디자인이 뻔하지 않고

느낌 있는 제품이라

많이들 선호하는 제품일 것 같아요.

그리고 퍼퓸핸드크림으로도 많이 알고 계시는

핸드크림 제품이기도 합니다.

 

 

마르마르;디모든 건축물의 기반이 되는

구조물처럼, 기본에 충실한 제품과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제안한다고 합니다.

 

 

 

 

<보습감>

버터모이스처, 오일코팅, 에어리텍스쳐의

3단계 레이어링으로 보습과 영양은 저장되고,

조함 없이 가벼운 마무리감으로 언제든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핸드크림이에요.

 

 

숲, 흙, 나무에서 오는 세라마이드의

핸드릴렉싱_ 자연이 선사한 세라마이드

피토스핑고신의 보호능력이 거칠어진 손의

피부에 릴렉싱을 해 주며, 외부 환경으로부터

손상된 부를 케어해 준다고 합니다.

 

 

<제형>

어리 텍스쳐 공법을 사용해서

끈적임 없는 핸드크림_

가운 마무리감으로, 끈적거림 없이

빠르게 흡수돼서 기분 좋은 보습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향>

히노키_ 새벽녘 안개를 머금은 편백향과

로스팅된 오크의 바삭거림

그린 로즈_ 패츌리의 젖은 향으로 시작된

싱싱한 들장미의 향

베르가못_ 상큼한 베르가못 열매, 그 뒤에

남는 샌달우드의 절제된 향

얼스 피그_ 신선한 무화과와 따뜻한 흙내음을

담은 신비로운 향

레더 우드_ 오래된 가죽공방의 가죽과 스웨이드

원단, 그을린 종이, 원목 탁자 우드의 향

 

마르마르디 핸드크림은 향이 정말 특이해요.

특별한 향을 느끼고 싶은 분들께 추천해요.

 

퍼퓸핸드크림으로 유명한 이유가 있어요.

저도 향을 보니 한 번 사용해 보고 싶더라고요.

 

 

 

 

여기까지 후기 리뷰가 괜찮고,

많이들 사용하는 두 개의 제품인

부케가르니 바디로션, 마르마르디 핸드크림을

소개드려 봤습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