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ing' Review

속초 놀거리 추천_ 속초 락볼링장 조양볼링센터 속초데이트코스

 

 

속초 놀거리 속초 락볼링장추천 '조양볼링센터'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속초에 살고 있는데,

제가 살고 있는 동네에 볼링장에

가 보니, 생각보다 괜찮아서 ㅎㅎ

 

속초 볼링장으로 '속초조양볼링센터'

갔다 온 후기를 적어 보려고 합니다.

 

속초 데이트코스로도 괜찮을 것 같고,

속초여행 오셔서 속초 놀거리 찾으시는

분들께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속초조양볼링센터  

 

 

주소 : 강원 속초시 온정로3

조양동에 위치해 있어요.

 

볼링장 건물 자체가 튀지 않고

밤에는 특히 어두워서...

여기 볼링장 있는 거 맞아?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을 정도예요.

 

주차는 건물 바로 앞에 가능하고요.

사진으로 보이는 문으로 들어가면

짜잔! 하고 락볼링장 등장합니다.

 

'속초조양 볼링센터' 이용시간

평일 낮 12시 ~ 새벽 2시

주말, 공휴일 오전 11시 ~ 새벽 2시

(연중무휴 운영)

 

 

참고로 속초 '교동' 쪽에는

속초볼링프라자 라는 곳이 있더라고요.

락볼링장은 아닌 평범한 볼링장인데,

락볼링장이 싫으신 분들은

여기를 이용하셔도 좋을 듯해요.

'속초볼링프라자' 이용시간

평일, 주말 낮 12시 ~ 밤 12시

(연중무휴 운영)

 

 

 

 

 

속초조양볼링센터 들어가면

이렇게 바로 오른편에 대여할

볼링신발들이 많이 있어요.

사이즈별로 잘 구분되어 있는데,

우선적으로 신발이 많이 낡거나

더럽지 않아서 괜찮더라고요~

 

그리고 한 켠에는 대여한 신발을

 소독처리할 수 있는 것도 있었어요.

뭔가 찝찝하지 않아 좋았어요.

 

 

바로 보이는 데스크에서

자리 배정 받고,

나가실 때 계산하면 됩니다~

 

지금도 하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속초조양락볼링센터에서

스페셜이벤트도 하고 있었어요.

2만원 이상 네이버리뷰시

영화티켓 증정!! 오-

저 왜 이때 안 했을까요ㅜㅜ ㅋ

 

 

 

속초 락볼링장 '조양볼링센터'

게임비 가격은 요금표 참고하세요.

평일이랑 주말 및 공휴일, 그리고

시간대별로 가격이 다르더라고요.

성인이라면 4천원~5천원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게임당 1인 금액이겠죠~ ㅎㅎ

 

 

 

속초조양볼링센터 안쪽으로 들어가면,

볼링장뿐만 아니라 '코인노래방'

있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한 켠에는

흡연실이 따로 있으니, 볼링 칠 때는

금연을 지켜 주세요- ㅎㅎ

 

 

사물함같은 것이 있는 복도를 지나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다트판도 있네요.

속초 여행 왔는데 날씨가 안 좋거나 할 때

또는 속초 시민들 놀거리 데이트 코스로

놀러 오면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

 


 

 

속초락볼링장 조양볼링센터 모습은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ㅎㅎㅎ

사진만 봐도 신나죠 ㅋㅋ

저랑 남편은 2번 방문했는데,

갈 때마다 기분 업업! ㅎㅎ

볼링장 레인은 세보지는 않아서

확실하지는 않지만..

대략 12개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작지도 엄청 크지도 않고

그냥 적당한 것 같았어요.

 

옆에 레인이 부담스럽게

가깝거나 그렇지 않긴 했지만

아무래도 옆에 누가 없는 게

저는 더 좋더라고요.. ㅎㅎ

 

너무 시끄럽게 치거나 공을 막

내던지는 분들도 있었는데..

눈살을 찌푸리게 된다는 ㅜ

 

 

 

아무튼, 나이 드신 분들도 있지만

젊은 친구들도 많이 오더라고요.

스트레스도 풀고 볼링이 치다 보면

재미도 있고 그런 스포츠잖아요-

 

 

속초 락볼링장 여기 생각보다

시설이 깨끗하고 괜찮지 않나요? ㅎ

저는 락볼링장인줄도 모르고 갔었는데

막상 가니 생각보다 깔끔해서

재미있게 볼링 쳤던 것 같아요.

 

 

근데, 생각해 보니 락볼링장이라

그런지 일반 볼링장이랑은 다르게

여기는 의자가.. 조금 불편하긴 해요.

고기집 의자처럼ㅋ 의자 뚜껑 열고

겉옷을 넣을 수 있긴 한데,

겨울에는 아무래도 불편하더라고요.

 

뒷쪽에 테이블이 있고,

테이블에 음료 넣을 곳도 있긴 한데

볼링을 치다 보면 뒷자리는 의미 없고

거기에 개인 물건이나 가방을 놓기에는

조금 불안하더라고요 ㅜㅜ

짐이 많거나 겉옷이 크면

조금 불편할 수 있어요...ㅎ

 

 

그래도, 저는 조양동 주민이라ㅋ

락볼링장 속초조양볼링센터

방문할 때마다 재미있게 치고 왔어요.

 

락볼링장 분위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속초조양볼링센터 괜찮을 듯해요.

 

간단하게나마 소개해 드렸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