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ing' Review

하남 짬뽕맛집 '요세' 아는 사람만 가는 찐맛집 짬뽕전문점 추천

 

하남 짬뽕맛집 '요세'

제가 하남 살 때, 자주 가던 곳인

'요세'라는 식당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

여기는 정말 하남 시민들 중에서

아는 사람들만 아는 짬뽕 찐맛집입니다.

 

여기는 짬뽕전문점인 식당인데요.

아무래도 하남 옆 남양주에 '요새'라는

카페가 너무 유명해서 '하남 요세'로

검색하면 네이버에서 자기 마음대로

'요새 카페'가 검색되더라고요...ㅜ

 

오늘 소개해 드릴 하남 짬뽕전문점은

'요세'입니다. 요새 아니고 요세예요.

 

아무튼 여기는 하남에 사는 분들은

이미 많이 아실 테지만

모르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 것 같아서,

하남 짬뽕 맛집 추천드리려고요.

 

 

 

여기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다른 중식당보다 '짬뽕'을 전문으로 하는

짬뽕전문점이라서 확실히 맛있고요.

특별한 짬뽕 메뉴들도 있어서

한 번쯤 방문하기에도 괜찮을 듯해요.

 

내돈내먹 솔직후기 써 보겠습니다~

 


 

 하남 짬뽕전문점 '요세' 

 

하남 짬뽕전문점 '요세'의 위치는

하남 미사신도시나 번화가 쪽이 아니라

애매한 곳에.. 위치해 있더라고요.

 

그냥 경기 하남시 하남대로 537

이런 주소로 되어 있는 곳이었어요.

 

지도에서 보니까 경기하남경찰서랑

가까운 곳에더라고요.

아무튼 위치는 차를 타고 조금

가야 하는 곳이니 참고하세요.

 

 

 

주차장은 생각보다 넓더라고요.

아무래도 번화가가 아니라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넓어서 좋았어요.

 

도로로 운전하고 가시다가

오른편으로 꺾어서 들어가시면 돼요.

노란색 간판 여기가 짬뽕전문점 '요세'입니다.

 

영업시간은 매주 토요일 정기휴무,

나머지 요일은 10:30 - 21:00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브레이크 타임이 따로 있으니까

영업시간 잘 확인하시고 방문하세요!

 


 

 

매장으로 들어가면,

간편하게 주문하라는 키오스크가

바로 문 앞에 있습니다.

키오스크에서 바로 주문하시면 돼요.

 

 

키오스크 메뉴는 따로 못 찍어서

매장에 있는 메뉴판을 찍어 왔어요.

하남 짬뽕전문점 요세의 메뉴는

 

짜장류_ 짜장, 삼선짜장, 볶음밥,

새우볶음밥, 차돌해물잡채밥

짬뽕류_ 짬뽕, 매운짬뽕, 삼선짬뽕,

삼선매운짬뽕, 알짬뽕, 알 매운짬뽕,

차돌 짬뽕, 차돌매운짬뽕,

 

best 생등심 찹쌀탕수육_

미니, 소, 중, 대

 

음료 및 주류 등이 있어요.

 

차돌고기 추가는 5,000원이에요.

아무래도 짬뽕전문점이다 보니,

짬뽕 종류가 다른 곳에 비해

정말 많고 특이한 메뉴도 있어요.

 

남편은 몇 번 갔었는데,

저는 별로 못 가보고 이사와서 아쉬워요.

 

지금 사진으로 보니까,

짜글이짬뽕탕 이라는 메뉴도 있네요!

아무튼 정말 짬뽕 종류가 많고 맛있으니

하남 짬뽕 맛집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매장 내부 모습은 그냥

간단하게만 찍어 봤어요.

테이블이 생각보다 많죠?

애매한 시간에 갔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손님들이

계속 많이 오더라고요!

 

 

테이블마다 번호가 있었어요.

테이블 셋팅은 뭐 다른 중식당이랑

비슷하게, 고춧가루, 간장, 식초 등

그리고 단무지, 양파 이렇게 나와요.

 

 

 

 

 

짜-잔! 짬뽕 전문점의 짬뽕이

나왔습니다-! ㅎㅎㅎ

이게 사진으로는 느껴지지 않지만

그릇이 진짜 크더라고요 ㅋㅋ

처음에 비쥬얼만 봐도

양이 좀 많아 보였어요 ㅎㅎ

 

 

 

간 지 좀 돼서 메뉴를 뭘 시켰는지

기억이 안 나네요ㅜㅜ 

하나는 차돌짬뽕인데, 하나는 뭐였지?

비쥬얼만 보면 해물짬뽕 같은데

메뉴에는 없네요 ㅎㅎ

 

 

 

어쨌든 여기는 '차돌짬뽕'이 유명하대서

저는 차돌짬뽕을 먹어 봤어요.

건더기가 정말 어마어마하더라고요?

이거 1인분 맞냐면서 ㅎㅎ

해물이 듬뿍 들어간 짬뽕도 추천이에요!

 

 

 

차돌도 정말 듬-뿍 들어 갔는데,

면도 많았어요 ㅎㅎㅎ

하나는 매운 맛으로 먹었는데

매콤하니 넘나 맛있더라고요 ㅎ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께는 비추!

그렇지만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강추!

 

 

 

짬뽕을 2가지 다른 걸로 시켜서

앞접시에 덜어서 서로 나눠 먹었어요.

차돌짬뽕은 아무래도 고기가 들어가서

국물도 그렇고 맛도 좀 무거운 느낌인데,

해물 듬뿍 들어간 짬뽕은 뭔가 깊은 맛이

느껴지는 그런 맛이었어요.

양 진짜 어마어마하죠? ㅋㅋㅋㅋ

위가 작은 분들은 분명

다 드시지 못할 것 같아요 ㅎㅎ

 

진짜 먹어도 먹어도 더 있었다는 ㅎㅎ

지금 보니까 영수증에 2가지 짬뽕

메뉴 시켰더니 25,000원이었네요.

 

짬뽕치고 가격이 좀 나가긴 하는데,

그만큼의 재료와 맛은 보장되는

그런 짬뽕전문점인 것 같아요.

 

 

양 많다면서...

민망하리만큼 싹싹 긁어 먹었네요ㅋ

그만큼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그냥 평범한 짬뽕 국물 맛이랑은

확실히 다르기는 했고요.

차돌짬뽕은 국물이 진하다 보니

자극적이라고 느끼실 수도 있지만..

참 중독되는 맛인 것 같아요.

 

정말 지금 포스팅하다보니 너무 너무

먹고 싶네요 ㅜㅜ 다음에 하남 가게 되면

무조건 여기 가야 겠어요 ㅎㅎㅎ

 

 

 

여기까지 하남 현지인 찐맛집인

하남 짬뽕전문점 '요세' 내돈내먹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