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ing' Review

하남 카페 추천 커피맛집_ 브로든커피컴퍼니 분위기좋은카페

 

하남 카페 추천 브로든커피컴퍼니

하남 사시는 분들이라면 커피 맛집으로

'브로든커피 컴퍼니' 아시는 분들

많으실 것 같은데요, 정말 여기는

몇 없는 정말 하남 찐 커피맛집이에요.

 

저도 우연히 알게 되었는데,

한 번 마셔 보고 나서는 다른 데보다

여기 커피가 항상 생각나고 계속

여기에서만 마시게 되더라고요.

 

특히 여기는 하남 바닐라라떼맛집!

가끔 좀 달긴 한데, 막 기분 나쁘게

달지 않고 정말 맛있어요 ㅎㅎ

카페 방문해서도 많이 마셨지만

저는 귀찮을 때는 배달로도 시켜서

자주 마셔요 ㅋㅋ

아무튼, 브로든커피 매장도

분위기가 괜찮아서 추천 포스팅

써 보려고 합니다.

 


 

 브로든 커피 컴퍼니 

저녁에 방문했던 브로든커피컴퍼니 조명 분위기가 좋아요 ㅎㅎ

 

매장에 가서 먹었을 때 찍어 온 사진들인데

보통은 어디 이동할 때에도

커피가 생각나면 브로든커피컴퍼니

가서 테이크아웃 해서 가곤 했어요.

 

정말 단골이었는데,,, 지금은 이사와서

브로든커피 마시고 싶어서 정말 그립네요.

건물은 밖에서 봤을 때는 그냥

네모난 창고 느낌이긴 한데요.

막상 들어가면 인테리어 꽤나 괜찮아요.

브로든커피컴퍼니 주차장

건물 앞쪽에도 몇대 가능하고

주변에 가능한 곳이 있긴 있어요.

 

위치는 하남 풍산역 4번출구 앞 5m,

하남 이마트 옆 300m 거리에 있어요.

하남 풍산역 생기기 전부터 갔는데,

풍산역 생겼으니 더 편하게

갈 수 있을듯 하네요.

 

영업시간은 매일 11:00 - 20:30

20:00 라스트오더


 

 

 

매장 들어가면 보이는 1층 모습이에요.

중앙에 특이한 테이블이 있어요.

바 형식이긴 한데 주변에 사람들이

같이 앉아 있으면 좀 민망하긴 한..ㅎㅎ

하남커피맛집 브로든커피컴퍼니 1층 매장 모습

가운데 바형식의 테이블이

인테리어가 멋지긴 하죠.

지금 보니까 테이블 아래에는

돌들이 가득 들었네요! ㅎㅎ

가운데에는 식물들도 있어서

뭔가 쾌적한 느낌도 들어요.

 

테이블 너머로 가면 메뉴 시키는

곳이 있으니 저기에서 시키면 돼요.

아래에서 보면 아시겠지만 브로든커피

커피메뉴랑 음료 종류가 참 많아요.

 

 

 

1층 자리는 중앙 테이블 말고도,

입구 왼쪽 칸막이 뒤로도

테이블 몇개 더 있어요.

아래 사진 보시면,

2층에서 찍은 1층 모습입니다.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은 카페가

아니라서 저는 정말 좋더라고요.

근데 이 사진은 좀 예전에 찍어서

지금은 좀 다른 모습일 거예요.

하남카페 브로든커피 2층에서 바라본 1층 모습

 

 

입구 오른쪽으로는 아래 사진처럼

좀 편한 소파 자리도 있어요.

저기 소파자리는 편해서 그런지

갈 때마다 항상 사람이 있더라고요..ㅋ

 

 

입구 문 오른편으로 계단이 있는데,

2층이라고 하기에는 뭐한?

복층 구조 느낌의 2층이 있어요.

이미 하남에서 커피 맛있는 카페로

소문이 나서 그런지 주말에 가면

2층까지 사람들이 참 많아요..ㅎㅎ

브로든커피 복층 구조의 2층모습

 

 

 

2층 테이블 자리들도 보여드릴게요.

지금은 조금 달라졌을 수는 있지만

이런 분위기예요.

테이블이 조금 작기는 한데

그래도 분위기는 괜찮아요.

 

 

테이블 간격이 그래도 붙어 있는 건

아니라서 괜찮은 것 같긴 해요.

근데 저는 2층에 앉아 본 적은 없네요.

뭔가 1층이 더 낫더라고요.

뭔가 답답한 느낌도 없어서 그런가 봐요.

 

 

 

 

 브로든커피컴퍼니 메뉴 

하남 커피맛집인 만큼..

항상 가면 메뉴 고르는데 한세월ㅋㅋ

커피 종류가 많아요-!!

디카페인 원도 변경도 가능해요 ㅎ

블렌딩 커피로 슈거로프, 응고롱고

자세한 설명도 써 있어요.

그리고 커피 아닌 음료도 많고요.

 

 

 

계속 말씀드리지만..

제가 사진 찍은 건 좀 과거라서ㅜ

현재 조금 달라졌을 수도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하남커피맛집 브로든커피 메뉴 종류

 

 

커피를 좋아하기는 하지만...

원두는 잘 모르는 1인이라..

이 부분을 제대로 본 적은 없지만ㅋ

사진은 찍어와 봤는데 ㅎㅎㅎ

이렇게 원두 설명도 되어 있더라고요.

브로든커피 원도 종류

 

 

 

 

그냥 라떼도 맛있고요,

바닐라크림라떼 넘 맛있어요..ㅜㅜㅋ

단 거 땡길 때는 바닐라크림라떼,

단 거 안 먹고 싶으면 그냥 라떼

라떼 맛있으면 진짜 커피맛집인 거 아시쥬 ㅎ

브로든커피 갔을 때 찍은 커피사진들ㅋㅋ

 

 

단 거나 크림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너티크림라떼, 플랫크림더치,

바닐라크림라떼 이 메뉴들 강력추천! ㅋ

단 커피 싫어하시는 분들은 아무래도

여기 커피 원두가 진짜 종류도 많고

맛있으니, 아메리카노랑 카페라떼,

콜드브루 등도 괜찮습니다-

너티크림라떼? 플랫크림더치? 인 것 같은데, 양은 좀 적지만ㅋ 넘 맛있어요 ㅎㅎ

 

아무튼 그냥 결론적으로,

커피가 참 맛있는 하남카페입니다.

'브로든커피컴퍼니' 매장도 괜찮고

배달도 되니까 ㅎㅎㅎ 좋아요.

 

저는 브로든커피와 1도 관계 없는

사람이고요. 다 내돈내먹 했습니다.ㅋ

지금은 하남에 살지 않지만

정말 애정했던 하남 카페였기에

이렇게 늦게라도 포스팅해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