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ing' Review

밀키트 추천) 노브랜드 메밀소바 밀키트 후기_ 메밀소바 소스 육수 괜찮네요

 

노브랜드 메밀소바 밀키트 추천후기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밀키트를 어느정도 경험해 보신

분들이 아닐까 생각이 되는데요 ^^

 

밀키트는 자취하거나 주부들에게

정말 너무나 신세계가 아닐 수 없죠 ㅎㅎ

한 번 경험하면 그 중독성이 굉장해요!

 

구매한 재료를 남겨서 버릴 일도 없고,

정말 컴팩트하게 딱 알맞은 재료로

완성도 높은 음식을 정말 간단하게!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다는 게

정말 밀키트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죠.

 

 

저는 보통 프레시지 밀키트를 애용하고,

그 외에도 그냥 할인할 때 밀키트를

자주 구매하고는 하는데요.

 

어느날, 노브랜드에 갔는데

눈에 띄는 밀키트가 있더라고요.

그건 바로 '메밀소바 밀키트'

 

저에게 '메밀소바'는 집에서 먹기에

힘든 음식, 나가서 사 먹는 음식,

이라는 인식이 강했기 때문에

굉장히 신선한 밀키트로 다가왔어요.

 

그래서 구매해 봤고, 직접 먹어 보니,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그래서 노브랜드 메밀소바 밀크티

솔직후기 추천 포스팅할까 합니다.


 

 

  노브랜드 메밀소바 밀키트  

 

겉표지는 이렇게 생겼어요 ㅎㅎ

맛있어 보이는 메밀소바 사진이

더 구매를 하게 되는 것 같기도 ㅋ

 

'쫄깃한 면발과 가쓰오 조미액으로

국물맛을 낸 메밀소바'라고

소개글이 되어 있네요.

 

구매할 때까지만 해도, 뭔가

노브랜드 밀키트라 그렇게 많이

기대하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ㅎㅎ

노브랜드 메밀소바 밀키트 후기

밀키트 가격이.. 기억이 잘 안 나네요ㅜㅜ

근데 제가 구매한 이유는 생각나요.

생각보다 정말 저렴했어요 ㅎㅎ

할인을 했던거 같기도 한데,

아무튼 밀키트치고 정말 저렴했어요.

 

 

 

근데 노브랜드는 지점에 따라

그리고 기간에 따라서

취급하는 물건들이 다르더라고요.

있던 제품도 없어졌다가 다시 생겼다가

그런 경험도 많이 겪었어요.

 

그래서 오늘 소개해 드리는

노브랜드 메밀소바 밀키트가

모든 매장에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보인다면 한 번 드셔보셔도 괜찮을 듯해요!

 

 

 

메밀소바 밀키트 앞/뒤면

설명란은 찍어 뒀어요. 참고하세요 :)

 

내용량은 211g이고

메밀소바 칼로리는 총 365kcal네요.

이게 2인분이니까.. 1인분에 170칼로리

라고 생각해도 될까요? ㅎㅎㅎ

 

저는 메밀면은 살 안 찌겠지 생각했는데,

어디에서 보니 그렇지 않다고 하더라고요..ㅋ

근데 여기에서 칼로리 보니 괜찮은 듯하네요?ㅋ

 


 

노브랜드 메밀소바 밀키트 구성품

메밀면, 메밀소바 건더기 스프,

메밀소바 진한 맛의 쯔유소스,

 

정말 간단하게 3가지의 구성품이

포함되어 있는 제품이에요.

 

비빔면처럼 면만 따로 끓이는데요.

소스를 비빌 필요도 없는 메밀소바니,

그냥 면만 끓이면 끝인 느낌이죠 ㅎㅎ

 

 

 

<간편한 조리방법>

1. 소스만들기: 찬물 90ml에 소스와

건더기스프를 넣고 잘 섞어주세요.

2. 면 삶기: 면을 끓는 물(500ml)에

2분 30초간 끓이고 찬물로 헹군 후

체에 받쳐 물기를 완전히 빼주세요.

(면을 넣고 40~50초 기다리신 다음

살살 저으면서 풀어주세요.)

3. 준비해둔 소스에 면을 적셔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밀키트의 장점이 여기에도! ㅎㅎ

정말 너무 간편해서.. 민망할 정도의

노브랜드 메밀소바 만드는 방법이에요.

 

 

 

 

찬물 90ml 메밀소바소스, 건더기 스프

같이 넣어주면 메밀소바 소스

만들기는 끝입니다!

 

 

보통 집에서 메밀소바 만들어 먹으려면

'쯔유'는 필수 소스라고 할 수 있죠.

메밀소바 육수 베이스는 '쯔유'예요.

근데 '쯔유 소스' 사 놓고 메밀소바

몇 번 못 먹었다가 버릴 수도 ㅜㅜ

 

그래서 이렇게 밀키트로 먹는 게

더 이득일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하나의 팁이라면 팁인 것은!

메밀 소바를 차게 먹으면 맛있잖아요-

소스를 먼저 만들어서 냉동실에 넣고,

면을 끓이는 동안 소스는 냉동실 안에서

아주 맛있게 살얼음이 만들어져 있어요!

 

 

면은 그냥 라면 끓이는 방식대로,

2분 30초 끓여주면 끝이에요 ㅎㅎ

살살 저으면서 풀어주면 좋고요!

물은 꼭 500ml를 해야 하는 건 아니에요.

 

어차피 끓인 후에, 물은 버리고

찬 물에 헹궈주는 거니까요~


 

 

짜잔~

어떤가요? ㅎㅎㅎ

노브랜드 메밀소바 밀키트 추천후기

괜히 기분 내고 싶어서 ㅋㅋ

예쁘게 담아 보려고 노력했네요 ㅋ

새우튀김은 집에 있어서 같이 

같이 플레이팅 해봤어요.

 

저처럼 집에 오이가 있다면,

메밀소바 메밀면 위에 같이

올려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기대를 안 해서 그런지

기대 이상으로 괜찮게 먹었어요-!

그래서 이렇게 포스팅도 해 봅니다.

 

메밀소바 소스(육수)는 잠시 냉동실에, 아님ㄴ

얼음을 넣어 주시면 차갑게 먹을 수 있어요.

근데 얼음을 넣으면, 소스가 싱거워 질 수

있다는 점은 아시죠? ㅎㅎ

 

아무튼 메밀소바밀키트를 노브랜드에서

다시 보게 된다면 또 사 먹을 것 같아요.

무엇보다 너무 쉽고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제일 좋았고요.

 

 

 

여기까지 노브랜드 메밀소바 밀키트

솔직후기 추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