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ing' Review

[하남미사 '아미띠에케이크'] 부모님생신 환갑,칠순 "앙금 시루 플라워 떡케이크" 가격 및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부모님 칠순 생신에

준비한 떡케이크가 반응이 좋았어요!

 

처음 주문해보고 먹어본 떡케이크라

다른 분들도 저랑 같은 고민과 관심이

있을 거라 생각돼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우선 동네에 있는 떡케이크집을 찾아보는데,

뭐 유명한 곳이 꽤 있더라고요.

 

그 중에서 해당 가게의 '스마트스토어'에

종류 및 가격이 잘 설명되어 있는 곳이

아무래도 제일 편하게 접근이 가능해서

선택하게 된 것 같아요.

 


 

아미띠에 케이크(하남미사)

 

'아미띠에 케이크'로 검색하면

스마트 스토어 상품들이

여러 종류가 나와요.

 

 

아무래도 요즘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많이 애용해서

쉽게 결제할 수 있다는 게 좋았어요.

 

 

 

 

플라워 케이크 주문 예약은

홈페이지나 카톡으로 해도 되지만

'스마트 스토어'로 바로 결제하니

편하고 좋더라고요 ㅎㅎㅎ

 

 

연락처

031-795-8152

010-2435-6965

 

우선 주문가능여부 확인 후,

주문 날짜 / 메세지 토퍼 / 초 갯수 /

수령 방법 등을 선택하면 돼요.

 

 

'일주일전 예약 필수'라고 하긴 하는데

저는 3일 전인가 문의드렸는데

다행히도 됐어요 ㅎㅎ

 

 

 


 

 

 

 

'아미띠에 케이크' 스마트스토어 가면

아래 사진에서처럼

종류가 여러 가지가 있어요 ㅎㅎ

 

저는 여기와 1도 관련 없는

그냥 내돈내산 구매자입니다 ㅋㅋ

 

자격증반 / 취미반 / 원데이클래스 반

클래스도 있는 곳이었네요.

 

 

 

아무튼,

크기랑 디자인 별로

가격이 여러 종류가 있더라고요.

 

 

 

 

먼저 제가 정한 건 '크기'

아미띠에케이크 홈페이지 사진출처

 

 

 

그리고 정해야 하는 '설기 맛'

-백설기(딸기퓨레)

-단호박 설기

-흑임자 설기

-블루베리 설기

 

 


 

 

 

아미띠에 떡케이크 후기

 

저는 4~5인이었기 때문에

1호로 했어요.

 

어차피 큰 거 해봤자

시간 지나면 맛없어지니까요.

그때 딱 먹고 끝내는 게 좋잖아요.

 

 

 

예약해 놓은 시간에 맞춰서

픽업을 하러 갔습니다.

 

 

하남 미사 '아미띠에 케이크'는

도로편에 입구가 있습니다~

주차하려고 뒤쪽에서 헤매다가

걸어 나와서 발견했습니다~

 

 

 

 

 

매장 앞쪽에 '케이크 주문방법'도

자세히 적혀 있네요.

몰랐는데, 커피도 판매하시나 봐요.

케이크 모형들도 있었어요.

 

 

 

 

 

 

매장 들어가 보면 볼 수 있는

내부 모습입니다.

책상 위에 예약된 케이크가

많네요.. 떡케이크 인기맛집? ㅎㅎ

 

케이크 픽업을 주로 하는 곳이라

앉아서 커피 한잔 하는

그런 카페는 당연히 아닙니다.

그렇지만 커피 한잔 사기에는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

 

 

 

 

 

 

매장 한 켠에는

아미띠에 케이크 사장님의

자격증들도 있네요 ㅎㅎㅎ

파티용품도 몇 개 있었어요.

 

 

 

 

 

 

떡케이크 모형들

정말 넘나 예쁘네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2층이나 3층 케이크도

한번 구매해 보고 싶더라고요!

 

 

 

 

 

 

제품이랑 전번 정도? 확인했나,

아무튼 예약한 케이크

금방 픽업해서 나왔습니당 ㅎㅎㅎ

 

케이크 픽업해서 이동할 때가

제일 긴장돼요...

미끄러졌다간...

예쁜 모양이 헝클어질 수도 있잖아요~

그래도 떡케이크라 덜 긴장 ㅋㅋ

 

 

 


 

 

 

  아미띠에 떡케이크 후기  

 

 

작약 꽃송이 1호

앙금플라워 떡케이크

 

 

 

실물로 직접 보니

인터넷을 볼 때보다

뭔가 더 예쁘고

색도 선명해서 그런지

정말 예뻤어요 ㅎㅎㅎ

 

 

 

 

다른 떡케이크 가게에 비해

스마트 스토어가 잘 되어 있어서

보기에도 편했고 가격도 괜찮아서

정말 만족했던 떡케이크 후기예요~!!

 

앙금 맛도 너무 달지 않았고

사진은 못 찍었지만

백설기 안에 딸기퓨레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바닥에 보이는

떨어진 잎사귀 모양도

넘넘 예쁜 디자인이죠 ㅎㅎ

 

 

 

정말 만족스러웠던

앙금플라워떡케이크

하남미사 아미띠에케이크

후기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