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ing' Review

바른식 밀키트_ 바른일식 '모둠버섯 소고기 샤브샤브' 밀키트 추천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밀키트가 정말 대세죠.

확진자가 많아질수록 외식은 꺼려지니,

집에서도 외식 느낌을 느낄 수 있는

'밀키트'가 정말 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저는 밀키트 종류는 보통 '양식'을

많이 사서 먹어 봤는데,

계속 먹다 보니 이것도 질리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샤브샤브 밀키트'를

구매해 봤는데, 정말 만족했습니다.

그래서 후기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모둠버섯 소고기 샤브샤브

 

'바른식'이라는 브랜드의 밀키트는

처음이기는 한데 괜찮은 것 같네요.

 

이름은 말 그대로

'모둠 버섯 소고기 샤브샤브'입니다.

 

오랜기간 정성들여 끓인 특제 육수에,

신선한 채소와 쇠고기를 넣어

각종 재료의 맛과 육수가 조화로운 맛

이라고 설명이 되어 있네요.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엄선한 신선한 재료와

철저한 위생 단계를 거쳐,

오랜기간 연구한 레시피로 만든

바른식의 바른 밀키트 일식 시리즈라고 해요.

바른 먹거리를 제공하고자 하는 바른식의

품질 보장 마크가 찍혀 있어요.

 

 

 

 

 

 

"모둠버섯 소고기 샤브샤브"

포함된 재료들을 사진 찍어 봤어요.

 

생각보다 정말 재료들도 신선하고

구성품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구성품 재료

배추, 청경채, 깻잎, 팽이버섯,

새송이버섯, 표고버섯, 쇠고기,

 

감자수제비, 칼국수면,

샤브용 육수, 초간장소스, 칠리소스,

 

조리시간은 20분,

총 양은 2인분이고,

냉장보관하라고 되어 있어요.

 

 

 

 

재료들 세팅하고 사진 찍어보니

정말 식당에서 먹는 비쥬얼이에요!

그냥 재료 올려 놓은 게 다인데

뭔가 굉장한 음식 먹는 느낌 ㅎㅎ

 

 

 

 

잴들 다 준비하고 나서,

육수를 끓여 줍니다.

 

 

육수가 끓기 시작하면,

먹고 싶은 대로 야채를 넣어주고

야채 숨이 조금 죽을 때 쯤에,

 

 

 

쇠고기도 하나씩 넣어서

익으면 바로 꺼내서 먹습니당 ㅎㅎ

쇠고기도 포장 뺀 비주얼

사진으로 찍어 봤어요.

기름 부분이 많이 없어서

이거도 저는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소스도 2가지나 있는 점이

정말 정말 맛있게 먹은 이유!

칠리소스랑 초간장소스가 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샤브용 육수 베이스도 맛있어서

전체적으로 맛이 좋았던 것 같아요!

야채도 많이 먹고 고기도 먹어서

샤브샤브는 좋은 음식인 것 같아요.

 

 

야채랑 고기 배부르게 먹고 나도

꼭 먹어야 하는 것!!!!!

바로 칼국수와 수제비죠 ㅎㅎ

이거 빠지면 섭하잖아요? ㅎㅎ

샤브용 육수가 넘 만ㅅ있어서

국물이 얼마 남지 않아서 당황하긴 했지만

 

칼국수랑 감자수제비까지

정말 알차게 다 먹었어요.

 

정말 너무 맛있게 먹은 식사였어요!

그래서 이렇게 포스팅하길

잘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음에도 또 사서 먹으려고요.

여기까지 바른일식 밀키트

모둠버섯 쇠고기 샤브샤브

내돈내산 솔직후기 포스팅 마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