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ing' Review

노브랜드 추천상품) 스파게티소스 파스타 크림소스로 '명란크림파스타' 만들기

 

노브랜드 추천상품 크림 스파게티소스

스파게티 면이 집에 있다면,

정말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집밥 중 하나가 '파스타' 아닐까요?

 

저는 토마토 소스보다는 매콤한 맛의

토마토 소스인 '아라비아따 소스'를

자주 사 먹는데요.

 

가끔은 크림 스파게티 크림 파스타가

땡길 때도 있더라고요 ㅎㅎ

근데 크림 스파게티 소스를 만들려면

우유나 생크림이 필요하잖아요..

저는 집에 생크림을 사 놓지 않아서-

 

노브랜드 크림 스파게티 소스

이게 은근 가성비 좋고 괜찮더라고요!

노브랜드 추천상품으로 괜찮아요.

그냥 소스만 사면 해먹기 편하고요 ㅎㅎ

소스 만들 필요 없으니, 파스타 재료만

준비하면 뚝딱! 가능해서

저는 집에 있는 명란젓을 넣어 봤는데,

 

명란 크림 파스타가 쉽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추천 포스팅 해봅니다 :)


 

노브랜드 추천상품_ 크림 파스타소스

노브랜드가 확실히 같은 상품임에도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품이 많죠?!

 

가격에 저렴한 만큼 별로인 것도 있지만

생각보다 괜찮은 것도 많더라고요.

그 중에 하나가 크림 파스타 소스예요.

 

 

 

노브랜드 홈스타일 크림 스파게티 소스

가격은 인터넷에서 저렴하게 파네요.

1900원대~2000원대 초반 정도예요.

2인분 소스가 이정도 가격이면,

정말 싸게 먹히지 않나요? ㅎㅎ

 

스파게티나 파스타 외식하면..

식당에서 15000원 이상 하잖아요ㅜ

아무튼 정말 가성비 최고입니다ㅋ

 

2인분으로 400g이라 봉지를 들면

은근히 무거워요 ㅎㅎㅎ

식물성크림 8%, 생크림 5%네요.

 

 

 

크림 명란 파스타 만드는 방법

<홈쿡 홈메이드>

 

준비물_ 명란젓, 브로콜리,

베이컨 or 햄, 양파

버섯, 새우, 청양고추는 선택.

소스가 완제품이기 때문에

(다진/편)마늘, 버터는 생략 가능.

 

명란젓은 많이 넣을 필요는 없어요.

크림 소스로도 간이 되어 있으니

많이 넣으면 짤 수 있습니다!

데코용으로 1t 남겨 놓으셔도 좋아요.

명란젓은 당연히 겉껍질은 분리해서

준비해 주세요~

 

집에 있는 재료 중에 있으면

추가하시면 되는 것들이에요-

크림스파게티 소스 준비 후, 명란크림 파스타 준비물

 

 

1.

먼저 식용류 및 오일로 해도 되지만

더 맛있게 먹으려면 ㅎㅎ

버터를 녹여 줍니다-

무염버터를 쓰셔도 좋아요.

그리고 버터가 녹으면 그 위로

다진 마늘을 볶아 줍니다.

편마늘 쓰셔도 좋아요!

저는 무염버터와 다진마늘을 사용했어요.

 

 

 

2.

마늘 향이 물씬 풍길 때,

채 썬 양파와 버섯을 넣어 주세요.

너무 많이 익힐 필요는 없고요.

어느정도 단단한 감이 없어질

정도로만 볶아 주세요.

 

 

 

3.

다음으로, 새우를 넣고 익혀줍니다.

새우는 분홍색이 띄면 다 익은 것!

다들 알고 계시죠? ㅎㅎ

햄이나 베이컨도 이때 넣어서

같이 볶아 줍니다.

베이컨이 크림파스타의 정석이지만,

베이컨은 많이 먹으면 안 좋다 하니

저는 '건강에 좋은 햄'이라는 제품을

애용해요. 맛도 괜찮고 좋아요!

이렇게 파스타에 넣기에도 은근

파스타 햄 재료로 괜찮더라고요.

 

 

 

새우가 익고 햄도 잘 볶아졌네요.

너무 센 불로 하시면

마늘도 타고 좋지 않으니

중약불로 볶아 주세요.

 

 

 

4.

넣은 재료들이 어느정도 익었을 때,

노브랜드 크림 스파게티 소스를

모두 부어서 넣어 주면 됩니다.

양이 생각보다 많죠? ㅎㅎ

정말 가성비 갑인 노브랜드 추천상품!

 

 

 

5.

저는 매콤한 걸 좋아해서

청양고추를 한 개 넣어 줬어요.

이건 생략 가능한 단계인데요-

매콤한 크림 파스타 원하시는 분들은

넣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6.

이것도 그냥 제가 추가해 본 건데,

이미 완제품 크림소스긴 하지만

뭔가 더 부드러운 느낌이 날 듯해서

우유를 두세스푼 추가해 줬어요.

꾸덕한 걸 좋아하시면 패스하시고,

이건 개인의 취향에 따라 첨가하세요.

 

 

 

7.

브로콜리는 마지막에 넣으셔도 돼요.

이때 브로콜리는 이미 데친 브로콜리

라는 점 참고하세요-!

(참고_ 브로콜리는 물에 데치면

몸에 좋은 항산화 성분이 없어진다고..

전자레인지 3분에 돌려서 찌거나

찜기 위에 올려서 쪄서 익혀 드세요!)

 

 

 

8.

명란은 크림소스 넣기 전에,

재료들 볶고 나서 넣으셔도 되고

크림 소스 넣고 나서 넣어도 돼요.

명란은 금방 익으니까요-

 

이렇게 쉽게 준비할 수 있는

재료들만 넣고 금방 완성돼요-!

 


 

비쥬얼도 괜찮죠~? ㅎㅎㅎ

노브랜드 추천상품인 홈스타일

크림스파게티소스로 만든

명란크림 파스타입니당! ㅋㅋ

 

 

손님맞이음식이나 홈파티,

집들이 대접 음식으로도 추천드려요.

 

새우가 들어가니 어떻게 보면

크림 해물 파스타일 수도 있겠네요!

 

 

브로콜리로 초록색도 있고,

데코로 위에 명란젓 올려 주시면

진한 분홍색으로 더 예쁘게 보이는

음식이 될 수 있어요 ㅎㅎ

브로콜리도 먹으니 건강에도 좋고,

버섯, 새우, 양파, 햄, 마늘 등등

정말 맛있는 명란크림 파스타예요!

 

재료만 있으면 진짜 금방 만드는데

맛은 정말 괜찮답니다 ㅎㅎ

 

물론 '노브랜드 홈스타일 크림소스'

그대로 이거만 먹어도 되겠지만요.

 

 

 

여기까지 노브랜드 추천상품 중 하나인

이마트 파스타소스인 홈스타일

스파게티 크림 소스 솔직후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